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9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6년 전 (2019/11/02) 게시물이에요
20살이고 첫알바고 파리바게트 주말 알바야! 

근데 사장님도 별로고 타지에서 대학다니면서 왔다갔다 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관두려고 하는데 

 

내가 6개월 일한다고 했는데 지금 3개월짼데 관두는거라ㅠㅠ 

 

일하면서 맨날 사장님이 크리스마스나 미래 얘기하시고 나 그만두면 자기도 그만둘꺼라고 장난식으로 얘기하셔 자꾸 ㅠㅠㅠㅠㅠㅠㅠㅠ  

 

막 힘들어서 관둔다고 하지말라고도 여러번 얘기하시고...걍...하....뭐라고 말하고 그만두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뭐 어학연수 이런거 얘기해야지.. 멀어서 그렇다곤 하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학연수하려했는데 본집이 파바 바로 앞이라..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한다고 거짓말하는 건 좀 오바인가? 아직 20살이라 뭐 취직했다거나 인턴한다고 거짓말할 수도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담주가 수능이라 재수는 늦은듯 해서 ㅠㅠㅠ 의견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원 이번부터 다니는데 시간이 겹친다고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cpa 이런거 학원다닌다 할까 괜찮다..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1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
23:26 l 조회 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
23:25 l 조회 2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23:25 l 조회 1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1
23:25 l 조회 9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23:25 l 조회 6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6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2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
23:24 l 조회 6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4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4
23:24 l 조회 16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5
23:24 l 조회 9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1
23:24 l 조회 12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15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5
23:23 l 조회 25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2
23:23 l 조회 16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13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