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48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6년 전 (2019/11/02) 게시물이에요

면허따고 6년만에 운전하려니까 너무 힘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긴 해야 되는데 너무 어려워ㅠㅠㅠㅠ

코너링이랑 그 사거리 같은 곳에서 차선타는 거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같이 타서 조언해주는 사람 있으면 좋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뭐라고 하기만 하는걸요...? 그리고 뒤에서 너무 빵빵거려ㅠㅠㅠㅠ어디서 연습해야 하지... 차 없는 곳 가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보운전 스티커같은거라두 붙여바ㅠㅠ 빵빵거리는건 진짜 어쩔 수없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슬프다... 운전 처음부터 잘하는 거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ㅠㅠ 다들 못하는 시절 있었을건데 초보자들 보면 무시하는거 진짜 나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약에 하고도 운전이 안 늘어서 이상하게 하면 욕 먹어도 할 말이 없는데 힝... 너무 힘들다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결혼잘하는 사주가 어떤사주야?
16:06 l 조회 1
하닉 내일 아침에 오를까?
16:05 l 조회 1
나를 연애 상대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긴 할까
16:05 l 조회 1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
16:05 l 조회 1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
이따 라방봐야지
16:05 l 조회 1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6
오밀조밀 청순이랑 화려한 청순이 정확히 뭐가 다른거지
16:05 l 조회 4
아는 애랑 잤는데.. 소문 안 나는 법 ㅠㅠ
16:04 l 조회 16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3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9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5
면허 오늘 땄는데...2
16:04 l 조회 11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2
16:04 l 조회 8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1
16:04 l 조회 4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9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9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12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