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51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1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뭐 사지?? 추천 좀.. 용도는 일단 생각은 대학가서 필기용으로?!(대학 갈 수 있겠짘ㅋㅋㅋㅋ?) 글구 방학때 집에서 영화 드라마 보는 데 쓸거야 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9.7!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머야??? 9.7인치 말하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구럼 기종(?)은 뭐가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7 기종 그냥 하나야..! 내가 기억이 안나서 인치로 쓴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진짜?? 고마웡 찾아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이 많으면 당연히 프로3 11 인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3 좋아?? 프로4 나온다는 소문 있길래 고민돼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다 쳐도 다른 기기들 보다 프로3가 지금 나와있는거 중에 제일 좋아 사도 후회 할 일 없을거야
프로4 나오는거 때문에 망설여 진다면 기다렸다가 프로4 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글쿤.. 프로4가 사고싶긴 한데 방학때 당장 쓰고 싶어서 고민이 된당..!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년 초나 3월 정도 돼야 나올거 같은데 기다렸다 살 수 있으면 기다렸다가 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킹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프로3 12.9 쓰는데 넘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역시 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난 작업용이라 프로3쓰는데 과제 영상시청용이면 조큼 과하지않을깡? 뭐 쓰니가 돈이 된다면야 ㄱㅊㄱㅊ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은... 아빠가 내주는 것이라 따라야 하느니라.. 암튼 조언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필기랑 영화만 볼거면 나는 싼거 아이패드6 쓰는데 죠앙 근데 프로가 제일 좋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아이패드는 다 좋긴 해ㅠ 내 친구도 6쓰는데 좋다 하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만 기다렸다가 나랑 같이 프로4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흑..기다릴 수 없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로는 휘기도 하고 쓰니 용도엔 오버스펙이라고 조심스럽게 조언해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글쿤 사실 프로는 비싸긴 해!!ㅠㅠ 그럼 혹시 프로는 어떤 용도로 쓰는지 물어봐도 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에어3쓰는디 넘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에어3!! 에어3 필기용으로 어떤가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난 에어가 제일 사이즈 좋은 것같아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고! 프로는 사실 공부용이면 너무 과하기도하고 그 기능을 잘 활용 못할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두 에어3 갖고 싶어 ㅜㅜ 에어는 뭐가 다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필기감이나 디스플레이 칩셋, 색상영역 등등 차이난다는데 안써봐서 잘 모르겟지만 난 에어도 충분히 잘쓰고잇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프로2 유저로서 프로3 추천하긴 하는데 아이패드 6세대도 무난해! 7세대는 가격만 더 높지 똑같다는 평 많기도 하구! 근데 필기감이나 그런건 확실히 프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기감.. 필기를 할지는 모르겠지만..ㅎ 고민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은근 대학 수업 들을 때 많이 써!!!! 지인짜 편해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패드로 필기하며 대학가는게 소원입니다ㅠㅠㅠㅠㅠ 혹시 프로3이랑 에어3중엔 뭐 추천해?? 가성비 이런 거 따져봤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성비 따지면 프로라인은 바로 제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앗...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필기감 6세대랑 프로랑 다르다고 느껴서 많은 리뷰에서 별 차이가 없다고 하지만 나는 생각보다 큰 차이가 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필기면 프로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에어3 쓰는데,,6세대 비추..필기감 완전 달라 또 에어3랑 프로랑 하면 프로가 필기감이 더 좋아,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가격 생각하면 에어3 사는 거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어3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어 3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돈많으면 프로3 11 12는 너무크고 11이 딱 들고댕기고 필기하기 좋아! 물론 유튜브 보기도 딱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프로 2세대 쓰는 중인데 만족 ^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아이패드 사야 하는데 여기 댓글 보고 프로3이나 기다렸다가 4 사기로 결정했당ㅎㅎ 내년 3월 전까지 4 나오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프로 12.9 살 거 아니면 에어3 추천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26 l 조회 1
종강한 대학생,,,인데 집구석에 기어들어가기 싫다
22:26 l 조회 1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
22:26 l 조회 1
테무 반품 신청하고 물건 밖으로 빼놨는데 하나는 한진 하나는 cj거든? 기사님이 자기 cj기사인데 반품송장 하나만 떳다..
22:26 l 조회 1
헌포? 24살에 처음갔는데 초심자의 행운이었는지 개잘생긴 사람 만남
22:25 l 조회 1
실리프팅은 한번 하면 평생 해야해?
22:25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은 너네 사진 카톡 프사에 올리셔?
22:25 l 조회 1
찐친 축의금 10이면 ㄹㅇ 욕들어 먹음?
22:25 l 조회 1
걍 참으면서 본가 사는 게 답이겠지?
22:25 l 조회 1
약속 편히 다녀오라고는 했지만
22:25 l 조회 1
(노답우울글임) 우울증 있는 얘덜아 나 궁금한게 있다
22:25 l 조회 1
콧볼수술했는데 냉찜질을 어케하라는거야....
22:24 l 조회 1
원래 공장같은곳에서 일하면 부당한일
22:24 l 조회 1
혹시 이런 네이비체크 블라우스도 겨땀 적나라하게 보이려나..??😭😭😭😭
22:24 l 조회 1
다낭성인데 7월달부터 운동 빡세게 한다....
22:24 l 조회 1
인팁 진짜 뚝딱대는거같아
22:23 l 조회 1
얘들아 귓밥 확인하고 다녀....
22:23 l 조회 1
하체 부종이 너무 심한데 ㅜㅜ
22:23 l 조회 1
본판 여신인애들은 살쪄도 예쁜거 ㄹㅇ임
22:23 l 조회 1
눈썹탈색 복구하는법 아는사람
22:2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