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71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아직 준비가 덜된 것 같아 점수 받고 자괴감만 들거같아... 

지금부터 삼수준비하고싶어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회피하는것도 습관이되더라.. 잘할수있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이 완벽하게 준비되지않으면 시도조차 안하는 스타일이라 어찌보면 일에 맞서 회피하게되는 경우가 많은건 사실인거같아.. 수능공부에 완벽이 어딨냐만은 나 스스로가 만족이안되니까 자꾸 이런생각이 드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사실나도그래...내가그렇다ㅠㅠㅠㅠ 그래두이왕한거가서결과라도보자!! 때론 미완성이 더 훌륭한작품이 되기도하잖아. 완성이 꼭 정답이 아닐수도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있는 말이다😂 같이 파이팅하자 조언 진심으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익말 진짜 맞아!! 나도 쓰니랑 비슷한 타입인데 눈 딱 감고 해버리면 완벽하진 않아도 실패를 하더라도 얻는게 있더라 포기하지 말고 지금 있는 만큼만 최선을 다하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맞는 말 인 것 같아 실패에도 그게 밑거름이 될 수도 있고 디딤돌이 될 수도 있는거니까,,, 무언가를 얻지 못한다하더라도 내가 투자했던 노력자체가 무의미해지는 건 아니니까,, 고마워 정말 ..! 진심으로 힘이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완전 똑같다...나도 재수생인데 지금 그래ㅠㅠ 그래도 우리 잘하고 오자! 좋은 결과 있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재수할 때 삼수를 생각하게 되더라 성적은 올랐는데 내 목표는 못이룰 것 같아서 근데 진짜 성적은 수능장 들어가봐야 아는거같아 내 친구는 재수하면서 계속 성적 안올랐었거든 근데 수능때 30점 올라서 자기 원하는데 갔어! 수능 날 더 좋은 결과 있을거야!! 파이팅!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 성적 오른것만으로도 충분히 노력 많이 한 거 같아 멋있다 익인이도 꽃길만 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서 지금 잠도 못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구 .. 같이 파이팅하자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mbti유형이 infp야?? 나랑 완전 성격 똑같다.. 완벽하지 못할거면 아예 안해버리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ENFP랑 ENFJ랑 거의 반반이라고 나오더라 p랑 j가 거의 반반이라..? 근데 진짜 이런 성격 주위에 은근 많더라 내가 좀 예민한건가 했는데 아니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예상외로 더 많구나 ㅠㅠ 그래서 일을 별로 맡고싶지않아 ㅋㅋㅋ 뭐든지 잘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어서 공부는 당연히해야하는거지만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 삼수하자 생각하고 가서 맘 편히 보고 오자!! 그럴 때 더 잘 볼 수도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편하게 보고 올게..!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같은 성향이다 ㅠㅠ
나는 그런 생각 들때마다 "Done is better than perfect"라는 인용구를 떠올려 ㅠㅠ 얼마 안남은 기간 힘내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이런 강아지 주인들많더라 본인이 키웠다가
11:30 l 조회 1
하닉 사말아
11:30 l 조회 1
이거 멀어질 수 밖에 없나
11:30 l 조회 2
하닉 지금은 걍 도박처럼 많이산거아냐?
11:30 l 조회 2
실업급여 4차 해야해서 공고 넣어야하는데
11:30 l 조회 4
하닉 삼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어본다........
11:29 l 조회 3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
11:29 l 조회 3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13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1
11:28 l 조회 9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7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7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6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6
11:27 l 조회 13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13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3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9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7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6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