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71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아직 준비가 덜된 것 같아 점수 받고 자괴감만 들거같아... 

지금부터 삼수준비하고싶어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회피하는것도 습관이되더라.. 잘할수있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이 완벽하게 준비되지않으면 시도조차 안하는 스타일이라 어찌보면 일에 맞서 회피하게되는 경우가 많은건 사실인거같아.. 수능공부에 완벽이 어딨냐만은 나 스스로가 만족이안되니까 자꾸 이런생각이 드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사실나도그래...내가그렇다ㅠㅠㅠㅠ 그래두이왕한거가서결과라도보자!! 때론 미완성이 더 훌륭한작품이 되기도하잖아. 완성이 꼭 정답이 아닐수도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있는 말이다😂 같이 파이팅하자 조언 진심으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익말 진짜 맞아!! 나도 쓰니랑 비슷한 타입인데 눈 딱 감고 해버리면 완벽하진 않아도 실패를 하더라도 얻는게 있더라 포기하지 말고 지금 있는 만큼만 최선을 다하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맞는 말 인 것 같아 실패에도 그게 밑거름이 될 수도 있고 디딤돌이 될 수도 있는거니까,,, 무언가를 얻지 못한다하더라도 내가 투자했던 노력자체가 무의미해지는 건 아니니까,, 고마워 정말 ..! 진심으로 힘이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완전 똑같다...나도 재수생인데 지금 그래ㅠㅠ 그래도 우리 잘하고 오자! 좋은 결과 있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재수할 때 삼수를 생각하게 되더라 성적은 올랐는데 내 목표는 못이룰 것 같아서 근데 진짜 성적은 수능장 들어가봐야 아는거같아 내 친구는 재수하면서 계속 성적 안올랐었거든 근데 수능때 30점 올라서 자기 원하는데 갔어! 수능 날 더 좋은 결과 있을거야!! 파이팅!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 성적 오른것만으로도 충분히 노력 많이 한 거 같아 멋있다 익인이도 꽃길만 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서 지금 잠도 못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구 .. 같이 파이팅하자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mbti유형이 infp야?? 나랑 완전 성격 똑같다.. 완벽하지 못할거면 아예 안해버리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ENFP랑 ENFJ랑 거의 반반이라고 나오더라 p랑 j가 거의 반반이라..? 근데 진짜 이런 성격 주위에 은근 많더라 내가 좀 예민한건가 했는데 아니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예상외로 더 많구나 ㅠㅠ 그래서 일을 별로 맡고싶지않아 ㅋㅋㅋ 뭐든지 잘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어서 공부는 당연히해야하는거지만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 삼수하자 생각하고 가서 맘 편히 보고 오자!! 그럴 때 더 잘 볼 수도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편하게 보고 올게..!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같은 성향이다 ㅠㅠ
나는 그런 생각 들때마다 "Done is better than perfect"라는 인용구를 떠올려 ㅠㅠ 얼마 안남은 기간 힘내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패스 빵꾸 많이 나네
10:16 l 조회 1
가정폭력 당한 사람이 가정을 꿈꾸는거 너무 허망된 꿈일까
10:16 l 조회 1
배달원 차암나
10:16 l 조회 1
아침부터 상한가니 못 산다니 꺼드럭 되더니
10:16 l 조회 1
아는 언니 간호사하다가 의대 들어감
10:16 l 조회 2
연애안하냐고 묻는 사람들 잇으면
10:16 l 조회 4
너네 보통 하루 폭식해서 몸무게 늘어난 거 얼마만에 복구 돼?
10:15 l 조회 2
새로 오신분 키보드 소리가 너무 크다..1
10:15 l 조회 10
남아공 달리기 빠르네
10:15 l 조회 2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2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7
10:15 l 조회 22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
10:14 l 조회 10
햅삐햅삐 햅삐~ 1
10:14 l 조회 11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7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1
10:14 l 조회 6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3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1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28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