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84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버스 정류장에 사람 하나도 없었고  

의자도 비어서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사람들이 좀 오더니 정류장 표지판 앞으로 줄을 죽 스더라고 

근데 내 옆에도 앉아있던 사람이 있었는데 

버스 오니까 일어나서 맨 뒷자리 줄로 가는거야 

근데 난 항상 그냥 앉아있다가 버스가 내앞에 서니까  

그냥 탔거든?? 이거 새치기야..?
대표 사진
익인1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줄 서있었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의자도 비0ㅔ있었고 젤 먼저 온건 나였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들이 줄 섰을때 너두 섰어야지... 둘 다 바라는게 어딨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버스면 새치기 아니면 뭐 그냥 타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을버스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치기지 앉아있는 사람이 어떤 버스 탈 줄 알고 그냥 앉아만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스 하나만 오는 정류장이엌ㅅ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줄 서 있을거같아. 왜냐하면 굳이 버스 안타도 쉬려고, 또는 친구 기다리려 앉아있을 수도 있을거 같아서! 그리고 어짜피 버스타려면 일어나야 하잖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3
1:27 l 조회 21
헤어스타일은 평범한데 메이크업 금손vs메컵평범 헤어금손 11225
1: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