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늘 시험 시작했는데 공부 안 했고 지금 막 하려는 순간에 눈물 터져서 한 시간째 울고 있는데 머리가 너무 아파 그냥 자고 일어나서 내일 1교시 자습 때 공부할까 속도 안 좋고 토할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