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5

방금 일본 스웨덴

1:1되서 더 확률 떨어질예정ㅇㅇ

일본이 2골 더 넣어야됨

 왜 한국 축구는 축구가아니라 확률과통계를 하고있지...?

대표 사진
익인1
걍 올라가도 수치임 안가는게 맞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독일 에콰도르 경기봣는데 에콰도르 진짜 간절하게 뛰는거보고 저런 팀이 가야되는게맞다고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제 남아공도 정말 간절히 뛰더라 남아공 선수들은 꼭 이기겠다 하는데 홍명보 어버버거리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 남아공한테 비겨도 잘한 거라 생각했는데 졌으니 답이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축구안하고 확통한댘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아공한테 질 실력이면 안 올라가는 게 맞는 듯...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쪽팔리네 남한테 기대는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후딱 떨어지는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댄장! ㅠㅠ 일본 힘내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까지 이 지룰해야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한국와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2강 가도 쪽팔릴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살면서 일본을 응원하는 날이 오다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씨 일뽕 좀 힘좀 쓰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자력으로 못 가면 못 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솔직히 진짜 너무너무 실망했고 지고 이기고를 떠나서 경기력이 너무 안 좋았음....
조 1위 확정인 팀들은 열심히 뛸 리도 없음 주전 체력 아껴야하는데 왜 열심히 뛰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빨리 떨어지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우의 수가 너무 많더라..올라가는게 신기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떨어져야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지마 걍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안가는게 낫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렇게 가는게 맞나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탈락이 맞음 올라가도 이집트한테 털릴걸 빨리 돌아와서 대판 깨지고 적어도 정몽규랑 홍명보 등 위시한 카르텔은 축출당해야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금아깝다 그냥 돌아와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창피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떨어졌으면 좋겜ㅅ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올라가도 기대도 안되기때문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경우의수 따져대는 것보다 걍 떨어지는 게 낫다 올라가도 뭐 어쩔 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1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1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2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
16:30 l 조회 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1
16:29 l 조회 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
16:29 l 조회 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
16:29 l 조회 6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
16:29 l 조회 7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1
16:29 l 조회 6
취업 안되서 나도 암울한적 있었는데 다 버리고 미술 시작하니까2
16:28 l 조회 9
원룸(10평)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무조건 후회해??5
16:28 l 조회 14
근데 나는 절식을 해야 살이 빠지던데..
16:28 l 조회 12
알바하다가 진상 고객만나서 싸우고 퇴사함
16:28 l 조회 9
테일즈런너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6:28 l 조회 5
쿼치 쿠션 써본익?? 이거 비비야 파데야?
16:28 l 조회 3
최애 국내여행지 어디야?5
16:27 l 조회 15
극 J인데 계획만 겁나짜고 잘 안 지키는 사람도 있어?
16:27 l 조회 5
혹시 최근에 속초 양양 강릉 가본익!!!!!!!!!!!!!!! 집합!!!!!!!!!!3
16:27 l 조회 20
성북구나 서초구 진짜 맛있는 휘낭시에집 없나?
16:27 l 조회 6
25살 이상 여자 캥거루들 들어와봐4
16:2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