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내일 출국할건데 비행기 두번 타봤고 혼자 타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

내가 서울역 도심공항 터미널에서 탑승수속, 출국심사 다 하고 7시 30분차 타서 8시14분 공항 도착 예정을 하려고 했는데

1층에서 와이파이도 받고 면세 인도장도 2곳 들려야 해서 뭔가 빠듯할 거 같은데... 10시 10분 비행기 여유롭게 탈 수 있을까...

출국 심사를 서울역에서 하지 말고 6시 50분 차 타면 7시 33분 도착예정인데 이거 타고 와서 공항에서 출국심사를 하고 움직이는 게 나을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한 두시간?전에 도착해서 와이파이 환전 찾고 면세점 인도장도 다 찾았는데 ㄱㅊ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빠른 걸음으로 움직이면 늦지 않고 탈 수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할수잇엉 나 면세 인도장 세곳에 와이파이까지 찾는데 두시간 전인가 한시간 반전에 슬슬 돌아다녓움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원래 예정했던 대로 설역에서 다 하고 8시 14분쯤 도착해서 빨리빨리 움직여야 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바케야 나도 늘 여유롭다고 생각했는데 저번에 출국장?줄이 너무 길어서 거기서만 30분 넘게 걸렸어 시간 남아돌더라도 여유롭게 타고 싶으면 최소 2시간 전에는 도착해야해... 조금 빠듯할수도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국심사를 미리 하고 가도 줄 오래 기다릴까?ㅠㅠㅠㅠㅠ 줄 안 서려고 서울역 이용하는건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
22:58 l 조회 9
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
22:58 l 조회 4
나 내일 시험 결과 나와ㅠㅜ
22:58 l 조회 3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2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1
22:58 l 조회 18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1
22:58 l 조회 11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 회사(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10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1
22:58 l 조회 12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
22:57 l 조회 13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4
남미새면 ㄹㅇ 이과 공대 반도체회사 루트타야돼
22:57 l 조회 8
갑자기 네모스낵 먹고싶다2
22:57 l 조회 8
근로장려금 때문에 일이 손에 안잡힘
22:57 l 조회 16
충격 두아랑 이브라힘이랑3
22:56 l 조회 6
200명인 회사 남녀 비율 8:2면 완전 남초회사임?1
22:56 l 조회 7
여친이 " 오늘 힘들어서 목소리 듣고싶었는데 전화하면 안 돼 ?”5
22:56 l 조회 34
배달 뭐 먹을까2
22:56 l 조회 6
회사 동료 좀 자기중심적인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2:56 l 조회 10
출근하기 싫어서 자기 싫어ㅠㅜ
22: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