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0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3시 수업이라서 10분전에 들어왔는데 앉자마자 조교 언니가 취소됐다는겨 그래서 언니한테 아 교수님 뭐냐고 미리 말해주지 내 버스비 물어내라~!~!~!!!!! 이러고 있는데 교수님이 흠흠,, 하더니 책 챙겨서 나가심ㅠㅠㅠㅠㅠ 으앙.. 취소하는거몀 학교안오는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는 ㄱㅊ을듯..... 걱정마 잊어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교수간한데 괜찮을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분전 취소면 자기가 더 민망할듯ㅋㅋㅋㅋㅋㅋ 괜차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333 ㄹㅇ...머냐저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반말도 아니고 저정도는 괜찮을거같아 제목보고 식겁했넼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행이네 교수님이라고 말해서.. 우리동기들끼리는 교수님 성함으로 부르는데 그거 걸리면...어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쌍욕도 아니네 뭐 괜차나 저정도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정도는 너무 ㄱㅊ 우린 교수놈이라던가 교수 이름 걍 말하면서 험담하는 동기들도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정도는 투정 같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우 놀래라 그정도는 괜찮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수위가 낮네ㅋㅋㅋㅋ 우린 진짜 별로인 교수님한텐 욕설도 나오고 장난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뭐야 저정도면 귀엽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정도는 투정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교수님도 학교는 왔는데 학교에서 일 시키는 바람에 휴강때리더라ㅠ 너무 걱정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어쩔수 없으니 잊어야겠다 ㅠ 고마워 익들아ㅠㅠㅠ 글로 쓰니깐 걍 그래보이는데 그 순간에 뭔가 너무 갑분싸였어서... 진짜 큰일났다 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난 왜 그저 귀엽고 웃기짘ㅋㅋㅋㅋ 그 정도는 오히려 귀엽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수님이 민망하셔서 그런 것 같아 ㅋㅋㅋㅋ 그치만 학생 입장도 충분히 이해하실 거야! 괜차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정도는 귀엽다귀여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교수한테 미리 공지하라고 메일도 보내본적 있엉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대박이다!! 그래서 그 교수가 뭐라고 안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교수가 상습적으로 그랬어서 답장은 안왔는데 다음 수업때 전체한테 미안하다고 얘기만 하셨었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대박이다 진짜 ㅜㅠㅜ 답댓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익이니도 행복한 하루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쌍욕도 아니고 저정도면 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정도면 교수님도 걍 머쓱머쓱 하고 말듯ㅋㅋㅋㅋ 넘 신경쓰지 마러 그러면서 교수랑 친해지는 경우도 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정도면 괜찮아ㅋㅋㅋ그냥 넘겨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교수님이었음 그거 듣고 버스비 내줬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이 정도는 애교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막 교수땡땡 이러면서 욕한것도 아니고 교수님 으아아~~~! 이거라 걍 넘어가실듯ㅋㅋㅋ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정도는 애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이 저정도는ㅋㅋㅋㅋㅋㅋㅋ 걍 술자리에서 웃고 넘어갈 일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얔ㅋㅋㅋㅋ 욕도 아니여 그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ㄱㅊㄱㅊ 난 빡빡이시키라고 말하는데 뒤로 지나간 적 있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정도는 애교지~~~걱정마 쓰니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그래도 저 정도는 괜찮음 더 심한 경우도 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정도먄 애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쌍욕 안했으니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하자 쓰니야 ㅋㅌ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얏 짱 놀랐는뎈ㅋㅋㅋㅋ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목보고 들어올 땐 아아..했는데 내용읽으니까 앗 뭐얔ㅋㅋ로 바뀌었어 아무튼 신경 안 써도 될 문제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 들으셨으면 버스비 주는척이라도 하면서 받아주시지ㅠㅠ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학원 가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ㅌㅋㅋㅋㅋㅋ나는 계단에서 전공수업 강사님 내뒤에있는줄모르고 아 ㅇㅇ(수업이름)들을생각하니벌써_같다고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ㅊㄱㅊ 나는 회사에서 쌍욕하는 거 들킴ㅎㅅㅎ물론 나 혼자가 아니였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멀리서 통학하는 사람들은 취소되면 진짜 욕나옴ㅠ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두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수업 중에 친구가 무슨 얘기하길래 아~ 뭐라는거야~ 했는데 교수님이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죠 지금~? 이러구 자기한테 말하는거로 오해했어ㅜㅜ 근데 그냥 잘 지냈엉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 기엽다 그정도는 갠차늘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정도는 완전 괜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후 다행이얔ㅋㅋㅋㅋㅋㅋㅋ 아이씨~~ 이러고 걸쭉하게 욕한줄 알고 식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바스비 물어내라~~!~~~~!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난 진짜 욕한줄ㅋㅋㅋㅋ이정도는 뭐ㅠ교수도 찔려서 그런거일듯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괜찮아 난 성대모사 하다 걸렸거든ㅎㅎ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생들아
1:12 l 조회 1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
1:11 l 조회 2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2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0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5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22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15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44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4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5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3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0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3
1:07 l 조회 2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1
담배 피고싶어짐3
1:07 l 조회 35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