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집가고 싶다 시간 아까워
대표 사진
익인1
나 저저번 학기ㅜ3시간..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ㄷㄷㄷㄷ 일주일에 한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교수님 갑자기 시간표 바꿔서
전필이라서 빼지도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시간표 최악이다 이번 학기는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학교 한 번 가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한번 가는 거 너무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ㅇㅈ... 공강은 1시간이 젤 적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밥먹는 시간만 있어도 충분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자취여도 괴로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여도?? 그래도 어슬렁 거릴 장소는 필요 없어서 괜찮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에서 다시 등교하는 것도 은근히 일이고 까딱 잘못해서 잠들기도 하고
그 공강시간만큼 스케줄도 못잡잖아ㅡ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인정 공강 없어야 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
10:03 l 조회 4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
10:03 l 조회 15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2
10:0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1
10:03 l 조회 21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1
10:03 l 조회 4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4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2
10:02 l 조회 6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7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7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6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13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11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2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23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2
10:01 l 조회 14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2
10:00 l 조회 63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74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4
10:00 l 조회 62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2
9: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