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우리과 올해 12월에 국시 보거든 

 

근데 학교 종강하고 나서 봐서 

 

긱사 사는 사람들은 숙소 잡아야돼 

 

근데 다 같이 숙소 잡자네 돈 아껴야 한다고 

 

나 같이 자취하거나 통학하는 애들도 다 

 

안하면 무슨 이기적이고 피해주는거래 

 

내가 왜 그 사람들 숙소비 아끼는거 도와줘야돼? 

 

한번만 도와달라고 부탁해도 모자를판에 뭐하자는건지 

 

나 진짜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 나랑 아무 관계도 아니고 

나한테 도움준것도 없으면서 장난하나? 

 

절대 안가니까 알아서 하쇼^^
대표 사진
익인1
뭔 지들끼리 이상한 짓을 하고있어 하지마 국시보고 졸업하면 안볼사람들 아니야? 저래놓고 뭐라 하지도 못할걸? 뭐라하면 싸워
위약금????? 내지말고 조용히 있다가 국시 끝나자마자 잠적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미 단톡 투표에 미참여라고 투표함 싸우자면 싸울준비가 돼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복사비 남은 돈이 어느정도인지 알아? 적은도이면 그냥 먹고 떨어져라 해버리고 좀 크면 싸워서 달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만원 좀 안되긴하는데 난 용돈 타쓰는 학생이라 ㅠㅠㅠㅠ 1~2만원도 나한텐 커 ㅠㅠㅠㅠㅠ 엄빠한테 이를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용돈 타서 쓰는데 내가 말하는 적은건 만원 이하ㅇㅇㅇ 혹시 과가 졸업하고 같은계열 사람 많이봐? 많이 안보면 걍 지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모르겠어 ㅠㅠ 근데 난 인맥이 좀 있어서 무서운건 없지만.. 근데 미참여 애들이 많아서 애들이 가만있진 않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 미참여 많으면 뭐ㅎㅎ 편하게 질러질러 교수가 그러면 내가보기론 남은 돈 횡령하려는 것처럼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니 맨날 단합단합 거려 그것도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하는거지 아 진짜 개인행동 좋아하는 나랑은 진짜 안맞아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이번꺼는 정말 말 해.... 에타에 소문내던가 뭔가 소문을 내봐 해당교수 민망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럴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참여시 위약금 까지 걷을거랰ㅋㅋㅋㅋ 와 이런 양아치가 다 있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늦게내는척 내지마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이게 ㅠㅠ 복사비에서 남은돈에서 내는거래 돌려달라고 하면 안줄거 같은데 어떡하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약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치가 따로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아친거 알았거든? 이 정도 일줄을 몰랐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약금을 왜걷어? 위약금 뭔지 모르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마리 네마리~~~~ 웃겨 진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수님이 주도 하는거라면 믿으시겠습니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꼰,대 of꼰,대 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 사무실에 건의하거나 교수하고 싸워야 하는거야??? 교수 뭐하는 사람이야?? 아니 무슨과길래 국시가지고 그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학교 교학처 일 안하기로 유명해~ 뭐더러 있나 몰라 진짴ㅋㅋㅋㅋ 가도 귀찮다는듯 짜증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뭐야 ㄹㅇ....... 교수 진짜 양애취 아니야? 같이 돈 안낸다고 하는 애들끼리 쑥덕거리다가 같이 싸워ㅠㅠㅠ 이거 너무 아닌거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안그래도 무슨 반응 나오려나 기다리는중 내가 알기론 자취,통학>>>>>>>긱사 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꿀꺽하려고 하는거 아니야?ㅋ 어디서 그딴짓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지금까지 꿀꺽한거 넘어가준거 많다진짜... 웃겨진짴ㅋㅋㅋㅋㅋ 에혀 노앤써들 그렇게 살아봐라 어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남사친이 예전 몸, 얼굴로 돌아가면 더 잘해주겠대
8:40 l 조회 1
근로장려금 관해서 물어보려면 근로복지공단에 전화해야 해 세무서에 전화해야 해??
8:40 l 조회 2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8:39 l 조회 4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
8:39 l 조회 3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
8:39 l 조회 5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
8:39 l 조회 8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5
8:38 l 조회 18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12
8:37 l 조회 37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65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3
8:37 l 조회 11
메시 5골 실화임?와3
8:37 l 조회 26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1
8:37 l 조회 66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8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1
8:36 l 조회 12
씁쓸하다....주식6
8:36 l 조회 113
하닉 떨어졌을때 못산게 한이다
8:36 l 조회 27
하닉없음 청년인데 FOMO 안오는 이유3
8:36 l 조회 113
익들이 말하는 삼전이2
8:36 l 조회 29
윗집이 시댁이고 아랫집이 우리집인데 바꿔서 살면 문제 생김?2
8:36 l 조회 25
하이닉스 지금 사?
8:3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