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6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둘 다 세후임 

소개팅 보다는 선에 가까워서 서로 연봉이 얼마인지 이런 거 좀 진지하게 얘기 했는데 

내가 월급 280 이다 그러니까 놀라더니 

나중에 결혼하면 170 으로 생활해야 하는데 씀씀이 괜찮냐 이래서 

제가 왜요? 이러니까 자기 딴에 농담이라고 

이제 결혼하면 집안일 하셔야죠~ 이러는 거야 웃음기 섞인 목소리로 

그래서 저는 계속 일 한 건데요? 이러니까 

아 그러시구나~ 이러면서 말 돌리더니 

서로 형제가 몇이니 이런 얘기 하는데 

그 남자가 형 2명 있다 그래서 결혼은 다 하셨어요? 이러니까 

다 했다면서 형수님들이 집안일 하셔서 형들이 고생 좀 한다 

ㅇㅇ씨도 결혼하게 되면 형수님이랑 많이 친해질 거다 

이러는데 계속 전제가 내가 집안일 하는 거얔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어이없어서 

제가 돈 더 많이 버는데 그쪽이 집안일 하시면 되겠네요 이러니까 아무 말 안 하더라 

진짜 기분 나빠서 소개해준 애한테 말하니까 

미안하다 그러는데 아직도 기분 나쁨
대표 사진
익인1
으윽 너무싫어 돈도 쓰니가 더 많이 버는데 ㅠ 할거먼 지가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그런 ㅋㅋ 진짜 기분 나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양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요즘도 저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존재하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야 진심 조선시대에서 날라왔나 어이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싫다 비하하는 건 아니지만 170으로 어떻게 산다고 집안일을 하래 조선시대에서 왔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힠ㅋㅋ 남편이 돈 많이 버는 것도 아니고 요즘 대부분 다 맞벌이 하는데 170 으로 어떻게 둘이서 살앜ㅋㅋㅋㅋㅋㅋ 둘 다 벌어도 같이 살면 빠듯하겠구만 너무 어이없어서 밥도 먹는 둥 마는 둥 하고 빨리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런 생각을 당당하게 말한다는 점이 더 정 떨어질 듯 문제라고 생각을 전혀 안 하잖아....으 싫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1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1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1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2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4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
1:50 l 조회 4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9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4
1:50 l 조회 9
운명이 있을까1
1:49 l 조회 10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1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5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4
1:48 l 조회 17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19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
1:48 l 조회 22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17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1
1:47 l 조회 15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9
장이 뒤틀리듯 아픈거 몰까2
1:47 l 조회 14
테일즈런너 캐시 앞에 E 뭐야?
1: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