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8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내 주변에서도 그랬었다던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놀랬어 너무 슬픈 사회같아.. 

살아가야 하는게 맞는데 산다는 느낌보다 버틴다는 느낌으로 하루하루를 연명하는 사람들도 꽤 많아서 너무 슬프다 

모두가 숨을 좀 편하게 내쉴 수 있는 시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죽는다꺼지는 아니어도 다쳤으면 좋겠다는생각 해봤어....서비스직이었는데 다치면 일을 못하니까 반강제?로 쉬어야하는데 내가 다치면서까지라도 휴식이 너무 필요했었어...진짜 너무 바쁘게만 움직이는게 바뀌어서 사람들이 즐겁게 살 수 있으면 좋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신사 3만 천원짜리 살말…?
23:19 l 조회 1
회피형들아 제발 니들끼리 친목다지고 연애해
23:19 l 조회 1
99인데 쉬었음청년임
23:18 l 조회 2
머리감은 직후엔 개털인데 자고일어나면 차분해지는건 무슨 모질이지
23:18 l 조회 2
낼 주식 오를 것 같아서 땡큔데 상황 개웃김… 이거 뭐 홀짝게임도 아니고
23:18 l 조회 3
좀 몽총하거나 머리 딸리는 애들 보고 대놓고 저능아라고 하는 남사친 여익들은 별로야?
23:18 l 조회 1
cgv 잘 아는 익 있어?
23:18 l 조회 4
너넨 요즘 삶의 낙이 뭐야 소소한거라도1
23:18 l 조회 5
생일축하안해준친구
23:17 l 조회 7
나만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 부러워?
23:17 l 조회 4
내가 걍 그냥 개폐급일까봐 정신병원을 못가겟서
23:17 l 조회 5
미국이라는 나라는 알면 알수록 좀 사상이 촌스러운 나라같음
23:17 l 조회 3
공시 문제들이 생각보다 안어렵구나2
23:17 l 조회 10
요가하고 왔는데 온몸이 아프다....
23:17 l 조회 2
익들 집에 있는 라면 뭐 있어?2
23:17 l 조회 6
돌았다 낼 하닉 상승...ㅠㅠㅠ8
23:17 l 조회 31
영화관 g h i 중에 어디가 조을까?3
23:16 l 조회 6
와 알바 담주까지하고 관두는데 너무 가기 싫다2
23:16 l 조회 7
야간 선물 반등이요
23:16 l 조회 6
누우면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 너무 어지러워1
23:1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