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살빼기전에는 158/49 

지금은 40kg나가.. 

목표는 43이였는데 다이어트 관두고 나서도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됐어 

운동은 하나도 안했고 그냥 무조건 굶었어 

하루 한끼이상안먹고 한끼 500칼로리만 먹어서 뺀건데 

후유증으로 밥먹으면 계속 헛구역질이 나오고 토해 

몸 다망가지고 보는 사람마다 제발 살쫌 찌우라고 해 

 

 

이걸 봤을때 말라서 부럽다? 이런생각이 들어? 

그냥 아 저정도는 좀 이런생각부터 들지않아? 

그냥 제발 부탁이니까 안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자 ㅠㅠ 나도 너무 후회중이고 이미 몸 망가져서 돌이킬수없는거같아 

방금도 밥먹고 다 토하고나서 현타와서 써봄 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몸 건강 나빠진 건 마음 아프지만
사진 상으로는 다리 이뻐보인다.. 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런거 아니고 현타너무 씨게온다
내가 왜 이렇게 됐나싶고 몸 진짜 망가져 ............ 배 고픔도 안느껴지고 먹고나면 더부룩하고 3번 밥먹으면 1번은 무조건 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굶어서 뺐다가 몸 너무 안좋아져서 다시는 그렇게 안함 ㅠㅠ 밥먹고ㅠ운동하는게 최고야... 진짜 굶어서 좋을거 하나도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제발 안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으면 좋겠어 ...... 건강 너무 안좋아
그전에는 아픈게 뭔지도 몰랐는데 요즘은 뭐만하면 감기,몸살,위염 등등 2-3주에 한번씩 다양하게 찾아오고 적당히 ,안전한 방법으로 하는게 제일 좋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몇달전스펙이랑 익인이 지금스펙이랑같다...
나도158에 40까지빠졌는데 젤큰문제가 생리가끊겼어...아직까지도못하고있고
병원갔더니 여성호르몬수치가 폐경수준정도로 낮대..난그말듣고악착같이 살찌워서 지금44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세달째 살이 안쪄 ㅠ 이게 망가졌다는 증거겠지? ㅠㅠ 그때의 나 대체 왜그런걸까 ?
내 몸 망가져가면서까지 엄청 필요한것도 아닌 다이어트를 왜 했나 싶어
볼 패임도 심해지고 얼굴 그냥 내가봐도 없어보여 살이란살 다빠져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먹고토하고 제대로못먹고하니까 살안찌는게당연거아닐까.....?
결국흡수되는게 거의없는거잖아
난건강하게세끼다챙겨먹고 억지로 간식도먹고 야식도먹었어 술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을려고 해도 넘어가지가 않는다 ㅠㅠㅠㅠㅠㅠㅜㅠ 토하고 또 먹는것도 힘들고 많이 먹으니까 체해서 토하고
그냥 미쳐버릴거같아
저번엔 과식으로 장염까지 왔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이장애....? 그런거올려는거어니야...? 병원을가봐야할것같아ㅜㅜㅜㅜ
억지로많이먹고 토하는거 폭식증아닌가
결국 많이먹고토해내고 먹고토행내고하니까 제자리인거구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야ㅠㅠ나 172에 원래 52~3나갔거든 군살빼고싶어서 걍 두달?정도 ㄹㅇ거의안먹고 운동은 난 유투브 몇개만따라했었는데 근육 다빠짐. 침대에서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어지럽고 계단몇개오르는거에 헉헉대서못가고.. 생리안하고ㅓ..지금 43키로야;10키로가 다 근육인둣. 좀찌려고 먹기만 더먹었는데 근육없어지니까 먹는족족 다 지방으로만간다 ㅋㅋㅋㅋㅋ진짜 짜증나 스트레스받아.. 체중은줄었는데 상관없음 눈바디는 전보다 훨씬쪄서..; 말이냐이게 진짜 더우울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이트 해킹 당할 때마다 너무 개인정보 수집을 과하게 한다고 생각함
19:20 l 조회 7
이 글 위에 글쓴 너!!1
19:20 l 조회 11
친구랑 회사사람한테 애인 사진 보여줘?
19:20 l 조회 5
내가 한 질문은 씹고 지 할말만 하는 거 진짜 빡친다
19:20 l 조회 6
그냥 주절주절 하고파서, 위로나 공감도 받고파서.. 내려놓는 마음
19:20 l 조회 3
연애할때 술문제 이성문제는 답이없어?
19:19 l 조회 5
이 바지랑 신발 안 어울리지는 봐줄 사람…
19:19 l 조회 8
퇴근하고 저녁에 매일 맥주한캔 마시는거 어케 끈지 ㅠㅠ1
19:19 l 조회 4
와...니도 스트레스볼 10만원짜리가 있네1
19:19 l 조회 10
지거국 간호대랑 국숭세단 중에
19:19 l 조회 8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3
19:19 l 조회 8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5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3
19:18 l 조회 21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3
19:18 l 조회 27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4
19:18 l 조회 12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14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5
19:17 l 조회 20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8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2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