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저번엔 안그랬는데.....

아픈데 지금...

대표 사진
익인1
염증 생긴 거 아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에에ㅔㄱ 병원가봐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픈거있고 난지도 몰랐던것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맞아..난..누운것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염증 났을수도 있어.. 걍 있지말고 치과가ㅠㅠㅠㅠㅠㅠㅠ나 염증인줄 모르고 걍 사랑니 나는건줄 알고 냅뒀다가 염증 볼까지 퍼져서 2주간 고생하고 발치했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근데 치과 갈 시감이 다음주 화요일밖에 없어섴ㅋ큐ㅠㅠㅠㅠㅠㅠ
일단은 참아야할듯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염진통제라도 먹어.. 입안에 염증나는거는 뇌가 가까워서 염증 타고 뇌로 들어갈수 있어서 절 대 가볍게 보면 안된다고 치과 의사 쌤이 신신당부해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으어어ㅓㅓ..... 급 무서워진다구....
사랑니는 쓸데없는데 왜 나가지고 피해를 주냐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니는 진짜 고생만 시키는 필요없는 존재야 양치질 잘하고 소염진통제라도 먹어 그럼 가라앉을수도 있어ㅠㅠ나처럼 고생하지마로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8
대학생인 사람??1
3:03 l 조회 7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3
3:01 l 조회 17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14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1
3:01 l 조회 3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1
3:01 l 조회 16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2
3:01 l 조회 18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
3:01 l 조회 3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1
3:00 l 조회 14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7
2:59 l 조회 38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19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1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2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26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25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20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9
2:56 l 조회 22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24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5
2:54 l 조회 68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