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저번엔 안그랬는데.....

아픈데 지금...

대표 사진
익인1
염증 생긴 거 아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에에ㅔㄱ 병원가봐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픈거있고 난지도 몰랐던것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맞아..난..누운것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염증 났을수도 있어.. 걍 있지말고 치과가ㅠㅠㅠㅠㅠㅠㅠ나 염증인줄 모르고 걍 사랑니 나는건줄 알고 냅뒀다가 염증 볼까지 퍼져서 2주간 고생하고 발치했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 근데 치과 갈 시감이 다음주 화요일밖에 없어섴ㅋ큐ㅠㅠㅠㅠㅠㅠ
일단은 참아야할듯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염진통제라도 먹어.. 입안에 염증나는거는 뇌가 가까워서 염증 타고 뇌로 들어갈수 있어서 절 대 가볍게 보면 안된다고 치과 의사 쌤이 신신당부해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으어어ㅓㅓ..... 급 무서워진다구....
사랑니는 쓸데없는데 왜 나가지고 피해를 주냐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니는 진짜 고생만 시키는 필요없는 존재야 양치질 잘하고 소염진통제라도 먹어 그럼 가라앉을수도 있어ㅠㅠ나처럼 고생하지마로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원한아이스티 먹고싶은데
18:13 l 조회 1
이정도로 마운자로 처방 가능할까?
18:13 l 조회 2
이제 도약계좌 넣은지 딱 2년됐는데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말지
18:13 l 조회 3
내가 해결 못하는 일에 스트레스 받는데 어떡해해
18:13 l 조회 2
살쪘다가 빼니까 예전 느낌 안 나네…1
18:12 l 조회 7
엄마가 아파트 복도에서 쥐 봤대...
18:12 l 조회 6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3
18:12 l 조회 6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2
18:11 l 조회 6
속옷가게 다녀왔는데 충격
18:11 l 조회 14
직장인 선배님들 이거 연봉 어때??
18:11 l 조회 3
병원 이력서에 한능검 적어야되나
18:10 l 조회 5
마라엽떡 양 보통인 여자들 기준 몇명이서 먹을 수 있어?4
18:10 l 조회 10
친구 찬우 콜렉터임4
18:10 l 조회 14
채용 공고만 보면 우울해지는 병에 걸림
18:10 l 조회 7
아 이런 버스 잘못 탔다 왜 번호를 똑같이 쓰는 거지
18:10 l 조회 6
다이어트중인데 변화가 1도 없으니 그냥 포기하게됨..
18:10 l 조회 4
고양이키우는익들아 고양이 원래 안이래??5
18:10 l 조회 20
공시생인데 애인이 아무것도 안챙겨줌 ㅋㅋ .. 뭐지 7
18:09 l 조회 31
퇴근하고 말랑이 사러가눈중
18:09 l 조회 4
제습기 사서 비 언제오나 했는데
18:0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