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9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6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푸느라 정신 없어서 연달아 나온지도 몰랐음... 

그때 불수능이어서 다시 검토해볼 시간도 없었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때 답안지 체크하면서 알아챘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한꺼번에 체크하면 그렇겠다 난 한문제 풀고 바로 체크하고 그래서 그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난 다 풀고 옮겨적거든ㅋㅋㅋㅋ그랬더니 답이 4444544인거예요...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풀고 바로 오엠알 올겨적어서 너무 불안했어 ㅠㅠㅠ 다시 풀면 백퍼 뒤에 밀릴거같아서 일단 순서대로 풀긴하는데 멘탈 가루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풀면서 몰랐는데 7번까지 가니까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앞에 봤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답이 다 똑같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마킹할때 엥...?엥...?심장 롤러코스터 탑승 더걱더ㅓ덛더더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그냥 내가 틀린 것 같아 풀면서도 뭐지? 싶었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글고 연달아 있어도 아무 생각도 안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풀 때는 몰랐는데 마킹할 때 4444544인가 그때 그거 직접 내눈으류 보고 멘탈 탈탈...... 하하하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검토할 시간 안남으면 더 불안하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불안했지..ㅋㅋㅋㅋ큐ㅠㅠ마지막으로 검토는 시험지랑 비교 말고 오엠알카드만 쭈우욱 훑어봤어 혹시나 빠뜨리고 표시 안한거 있나 밀려쓴건 없나 하면서! 그러고나서는 좀 해탈해서 괜찮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끝날무렵에 한번에 마킹하는데 444까진 아무 생각 없었는데 4444544 이렇게 찍히는거 보고 ????? 이러고 다시 확인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문제 다 풀고 마킹하면서 그러면 완전 띠용??? 해서 다시 확인해봄,,, 근데 그러면 꼭 모르는 헷갈리는 부분은 다른 곳이고 그런 부분은 거의 다 확신에 차서 푼 문제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인정 444544 진짜 역대급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4444544 나왔을때 울었다 바꿨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난 내가 머라 체크하는지도 모름 정신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홀수형이라 전날 멘붕오고 당일날 노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음? 머징? 근데맞겠지 머 ㅎ 이러고 풀었어 멘탈강한사람이 유리한 시험이지 수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때가 16국어 짝수 말하는거마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ㅋㅋㅋㅋㅋㅋ나 답 채점 하면서 알았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17 국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무조건 한페이지 풀고 한페이지 마킹하면서 다시 확인하는 타입이라 4444554 초반에 확인하고 멘탈 갈리면서 두번씩 풀었음....진짜 그 쉬운 화작을^^.............덕분에 비문학 진짜 초인적 힘 발휘해서 시간내에 풀었다 ㅋㅋ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크게 신경안쓰는 타입이라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 국어 444454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별 생각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44544 못 잊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4544,,,,바꾸려다가 그냥 그대로 했지 ,,,다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그래서 걍 그렇게 나와도 그러려니 한다,,, 뭐가 어떻게 나오든 본인을 믿는 게 제일 중요한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44544 절대 못잊어 흔들리지 말자 생각해도 어쩔 수 없이 의심하게됨,,,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풀면서도 4가 너무 많이 나오길래 설마했는데 마킹하면서 눈물 줄줄흘릴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17국어 마킹하면서 재밌었다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오엠알 체크하면서 알고 급 불안해지기 시작했었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ㅈ인지를 못해 나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자 그리고 검토하다 번호 연속으로 나와도 엥? 이런 생각 잘 안 들더라..! 그냥 그런가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만점 받을거라는거 생각도 안하는편이릳 헉 이중에 하나 틀리겟넴 ㅇ0ㅇ....하고 넘어감 난 애초부터 문제 한번에 다 풀고 안고치는 스타일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ㅋㅋㅋㅋㅋㅋ 풀 때는 몰랐는데 마킹하면서 엥? 했는데 설마 다 틀렸겠니 하고 마킹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풀 때는 몰라도 마킹할 때 같은 번호 연속으로 나오면 심장이 발 밑으로 쿵 떨어지는 느낌... 진짜 그때 식은땀 나고 손 덜덜 떨리고 멘탈 엄청 나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신경 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안정 근데 오엠알 마킹할때 연속 나오면 엥,,??? 이러고 불안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암생각없었음 짝수라 긍가보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두 그냥 내가 푼게 당연히 맞아서 의심조차 안해봤다아.... 생각보다 수능 때 문제푸는 것 외에 신경 쓸 겨를이 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국어 1번에서 5번 푸는데 44454...난 풀자마자 바로 마킹하는 스타일이여서...진짜 멘탈 나갔었어...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ㅇㅇ 난 에들이 연달아서 나와서 불안하다 이래도 엉? 그랬어? 머리리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17 짝수형이라 4444544였는데 풀 땐 전혀 몰랐고 마킹하다 깨달음ㅋㅋㅋㅋ 검토 두 번 정도 했었는데 아무리 봐도 내가 푼 게 맞아서 걍 냄 그리고 국어 100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번호 연속되길래 오 망했는데~ 이러구 걍 냅둠 그래서 내가 수능을 망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임! 마킹하고 검토하면서도 모름.. 17수능 짝수처럼 4444544 이정도가 아니고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리고 약간 정신승리함ㅋㅋㅋㅋ 흠~ 누군가는 이거 고쳐서 틀리겠지? 후후 내가 바로 정.답.인.데. 이러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돜ㅋㅋㅋ 44445444때 답안 체킹하고나서야 알았는데 시간 없어서 걍 냅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진짜 멘붕올 숫자다 숫자만 봐서는 저기서 한 5개 이상 틀렸을거같고 그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연달아 나온 거 아는데 내가 헷갈리던 문제 아니면 신경 안 쓰임... 나는 항상 나를 믿는다 뭐 아니면 걍 틀렸겠지 하고 말아 고쳤다 틀리면 더 짜증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마킹하면서 짐쌀까 생각했다 멘탈 와장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나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진짜 우리집 남자들 화장실 꼭 나랑 엄마가 쓸때 가는거
20:49 l 조회 2
우리나라 주 4일제는 이제 망상의 영역에 들어가기 시작함
20:49 l 조회 5
아이폰 17프로 결국 샀다
20:49 l 조회 4
올해 워드프로세서 딴 사람?
20:48 l 조회 3
취업했는데 나만 어리광 부리는것같음 1
20:48 l 조회 7
러브버그 팔에 뚝 떨어져서 기절하는줄1
20:48 l 조회 8
부천역 살면서 처음와봣는데 진짜 할렘가다
20:48 l 조회 14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싸우는 사람들이
20:47 l 조회 9
아이패드 에어 m2 중고 매물 이정도면 ㄱㅊ??
20:47 l 조회 4
말 더듬는것도 ADHD야?2
20:47 l 조회 12
난 건강관리? 다이어트식?으로 살아도
20:47 l 조회 9
알바 2개월 딱 방학때까지만 하고 그만두고싶은데
20:47 l 조회 4
카톡 제발 프필업뎃 생일업뎃 좀 안보고싶어
20:47 l 조회 3
카톡 입력중 상대방한테도 떠?2
20:46 l 조회 20
주식으로 재산 10배 정도 불리는게 희소한 편이야?3
20:46 l 조회 11
내가 검은색 브라만 사는 이유
20:46 l 조회 23
물냉에도 따로 다대기도 줘?2
20:46 l 조회 7
팔 한쪽다 타투잇거나 이런사람들은 현실적으로 뭐하는 사람임..?
20:46 l 조회 4
대학 다니면서 용돈 못 받고 취업해서 바로 자기가 먹고 살아야 하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1
20:46 l 조회 3
원래 서울 사람들은 지방 친구보러 지방 잘안와??3
20:4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