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50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수능 전부터 계속 아파서 약먹었는데 그 와중에 수능 전 날 밤에생리까지 터진거야. 

근데 나 생리통 엄청 심하거든. 생리 첫날 나 아무것도 못해. 머리 핑돌고 온 몸에 힘이없고 다 쑤심..몸살난거처럼. 

 

나 고3때 진짜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했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 컨디션 망해서 국어때도 손 덜덜 떨면서 치고 심지어 탐구때는 너무 아파서 한줄로 밀고 화장실로 토하러감... 

 

끝나고 부모님 바쁘셔서 혼자 집 걸어갈라고 나가는데 교문 앞에서 재수학원 홍보 전단지 나눠주는 분이 나한테도 가져가라고 줘서 받자마자 펑펑 울었음 

 

그리고 전 이틀 뒤 또 수능을 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어 쓰니야 행복만 하자 고생했어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 때 이후로 진짜 너무 힘들어서 한 6개월 정도 쉬다가 다시 공부하고 수능치는건데, 작년보다는 잘 보겠지라는 생각으로 덜 긴장하려고 노력중이야. 고마워 익인아 위로가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할 수 있어 그리고 정말 대학 성적 그게 너의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는 거 꼭 알아줘 그만큼 너는 가치있고 이렇게 도전하는거에 용기있고 멋있는 사람이야 알고 있지? 응원할게 쓰니야 버텨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알지! 그 때는 그게 전부인 줄 알았는데, 6개월 쉬고나니까 그게 아니더라구. 그래서 작년에 수능 망했던게 나를 좀 더 시야를 넓게 해주려는 계기를 만들어주려고 한게 아닌가...하고 합리화중이였어. 응원해줘서 진짜 고맙고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학교 와서 현재 휴학하고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푹 쉬는 중이야 나도 사랑해 어떤 결과든 무너지지말고 행복해야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7월 목표는 평일 아침 일어니서 운동하기임
2:21 l 조회 1
액상형 전담 피는 익들아 너네 끊을 거야??
2:21 l 조회 2
청년다방 크림차돌 크림베이스가 까르보나라맛이야?
2:20 l 조회 3
파마하고 머리 묶으면 안돼?1
2:20 l 조회 5
오늘부터 갓생산다
2:20 l 조회 5
머리길이 쇄골에서 가슴까지 기르는데 얼마정도 걸려?
2:20 l 조회 2
혹시 헬스장 피티 해본사람..? 트레이너 어떻게 골라 상담.. 나 진짜 소심,눈치봄,완전i라 미치겠음 도와.. 3
2:19 l 조회 12
못참고 방금 엽떡 시켰다…..6
2:19 l 조회 18
인티 가입 이번이 세 번째다
2:19 l 조회 8
304050은 왜 이리 20대를 질투하고 나이치기하는거야? 1
2:18 l 조회 18
좀이따 남아공 캐나다 축구 봐야지
2:18 l 조회 5
혹시 베르베린 먹는 익들 있어??
2:18 l 조회 3
나 특정 공인(?) 외모가 객관적으로 섹시하게 생긴 건지 알고싶은데12
2:18 l 조회 21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1
2:17 l 조회 23
욕심을 버리면 쉽게 행복하지않음?
2:17 l 조회 11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4
2:15 l 조회 19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
2:15 l 조회 16
우리집만 30도야? 13
2:14 l 조회 20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5
2:14 l 조회 53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12
2:14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