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노래가 있거든? 제뉴어리 페브러리 머얼치 에이프릴 메이 주운 일케 있는데 어렸을 때부터 노래로 외우다보니까 속으로 노래 불러봐야됨ㅋㅋㅋㅋ요즘은 바로바로 나오긴하는데 예전에는 몇월이 영어로 뭐야?하면 노래 불러보느라 좀 늦게 대답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