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0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ㅠㅠㅠ 내가 제일 가고 싶은 기업이라 너무 긴장된다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 잘할 수 잇어!! 난 면접 볼 기회라두 오면 좋겠다ㅠㅠㅠ 같이 취직하쟛!!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고마워!! 익이니는 마음씨가 따수우니까 곧 좋은 기회 있을거야!! 같이 취뽀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요새 넘 취직 안돼서 평소에 내가 얼매나 못돼빠졌나 생각중이여 흑흑 ㅠㅠ 쓰니 면접장 뒤집어지게 뿌수고 와랏!! 꼭 가쟈!! 헤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취업 진짜 힘들지ㅠㅠ 난 이제 1년이나 해서 이번에 취뽀하고 싶어ㅠㅠ 고마웡!! 익이니 전혀 안 못됐다??!! 언젠가 기업들이 익이니의 능력을 알아볼거야! 화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할 30만원돈 한방에 병원에다 퍼주기
23:49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
23:49 l 조회 1
아 각막에 상처났나봐
23:48 l 조회 1
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
23:48 l 조회 1
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
23:48 l 조회 1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
23:48 l 조회 2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1
23:48 l 조회 4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
23:48 l 조회 5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1
23:47 l 조회 4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
23:47 l 조회 2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3
23:47 l 조회 16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23:47 l 조회 7
너네는 공부못해도1
23:47 l 조회 10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1
23:46 l 조회 10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2
23:46 l 조회 30
남자들은 ㄹㅇ 성적인 이유 아니면 여자보단 남자랑 노는게 더 재밌어?7
23:46 l 조회 47
나 항상 택배 개봉 영상 찍는데
23:46 l 조회 13
뭐만 하면 비밀이라는 친구 있는데 이러는거 이유가 뭐임???1
23:46 l 조회 9
LCK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4
23:45 l 조회 11
우울증 앓으면 잘 안 씻고 옷도 대충입규 그래? 9
23: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