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0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3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버스인데 에어드랍으로 이런 거 날아옴... | 인스티즈

 

 

이거 나한테만 오는 거야...? 

나 잘 몰라서 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ㅠ 놀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쓰니 폰이 뭔지 알고.. 걍 다 보내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ㅠㅠㅠ 놀랐어 버스에서 은행 냄새 나긴 했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먹고 있는 사람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야 저게 ... 뭔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그냥 직접말하지 ㅋㅋ 쓰니한테 하는건 아닌 거 같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쒸 놀랐어 진짜 오늘 새향수 뿌리고 기분 좋았는디...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군줄 알고 이런걸 막 보내; 뭐 먹는 사람있으면 죄송한데 추워서 환기 어려우니까 그만 드셔달라고 말을 하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어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소리야....아침부터 기분 나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기분 나쁘다고 느낀 게 아니어서 다행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하는 사람이래?뭐하자는거야 에어드랍은 친구 아닌이상 누군지도 모르는데 세상 무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버스 자체에서 나는 냄새 때문인.듯 ㅠㅠ 나 거의 앞 정류장에서 탔는데 은행 냄새 나서 뭔가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그래도 그걸 익명의 에어드랍으로 저롷게 보낸다는게 심지어 메모장에 쓰고 캡쳐한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아무 잘못 없는 사람듄만 괜히 아침부터 기분 안 좋게... 는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잇 저 사람 은행 밟아버랴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엿사진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야 핵무례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군지알고 저걸 전체에다 다 보내는거야 대체...
저사람 에어드랍 3주 압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 압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가네 그사람 안드로이드면 어쩔라고ㅋㅋㅋ 걍 버스내에있는 아이폰유저들 기분만 더럽히는것같은데 앞에서 못할말 뒤에서도 하는거아니라고 냄새가 너무 심하게 역해서 진짜 토할것같으면 직접가서말하던가 그럴배짱도 없음 자기가 내리지 저게뭐람 내가 받앗으면 진짜 기분나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찌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직접 말하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먹는 사람도 개념 없지만 저거 보낸 사람도 대처는 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같으면 메모장에
어쩌라고요 알 바인가요 써서 캡처해서 고대로 보내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에어드랍으로 남자거기 사진 두번받아본 경험으로 메모장 호다닥 켜서 캡처해서 바로 보내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근데
본인이 토를 하더라더 왜 쓰니가 닦아줘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걸 왜 남한테 그럼 어이없네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이해가는뎌... 버스에서 저거받으면 그냥 찔리는 사람있겠지~ 하고 넘어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직접 말할 용기는 안나고 익명으로 저러는거 진짜 윽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노답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휴 직접말할 용기는없고 창피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향수때믄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그럴지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광역저격이 아니고 쓰니 저격으로, 향수 냄새 안 맞아서 그런거 일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쓰니 폰이 뭐라고 이름 되어있는지 알고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종만 보고 아이폰 다 보내거나 가까운 순부터 뜨니깐 가까운거 보내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그런건 너무 확률이 적지 않을까 안켜두는 사람도 있일꺼고 난 옆자리인 사람이 더 늦게 뜰때도 있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그런가..? 나는 가까운거 먼저 떠서 다 그런줄 알았는데.. 안켜두는 상황은 생각도 못했다..! ㅎㅎ 걍 아이폰 광역저격인가보네ㅠ 전자든 후자든 찌질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럴 수도 있겠다... 근데 클린웜코튼 손목에 두 번 뿌렸는데 그렇게 독해?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7
나도 그거 써봤는데 안 독해! 그냥 아무한테나 보낸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 그거 독한 향수 아닌데...? 아마 전체 다보낸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그나마 다행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클린... 향 독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여기 이써 근데 그건 참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쓰니도 은행냄새 맡았다구 하니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사람이 아이폰인지 갤럭시인지 어케 알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ㅋㅋㅋㅋㅋㅋ 어이없는 경우가 다있나 뭐야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향수 얘기 있길래 그냥 나 같으면 안 독한 향수라도 기관지가 예민해서 어지럽고 신경쓰이는 경우 많거든 그래서 그럴수도 있다고는 생각하는데, 근데 그렇다고 저렇게 에어드랍 보내는 짓은 안할듯? 평균 이상으로 예민한 건 내 문제지 향수를 쓴 사람의 문제가 아니니까? 암튼 쓰니 신경쓰지마! 다른 사람 종일 기분 나빠질 수도 있는 건데 저런걸 특정대상도 아니고 아무한테나 보내는 심리는 진짜 이해가 안 된다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 에어드랍 연락처에 있는 사람들한테만 받을수있게 해놔!! 요즘 도룬자들 많아서 그게 속편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웃긴게 그 대상이 아이폰 안 쓰는 사람이면 어쩌려고 저랭?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도오늘 버스탔는데 토냄새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얼마나 심했으면 진짜 간절함이 여기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찌질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으악 나는 저런거 받으면 근처에있다는 뜻이니까 혼잣말로 욕한번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래서 에어드랍 꺼놓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런 정성으로 걍 혼자 얘기하던가 뭔경우야 이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무례하다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쓰니 향수 냄새는 아니고 쓰니가 은행 냄새 난다 한거처럼 은행 냄새 말하는거 같은데.. 창문 열어달라는건가? 무슨 의도지; 노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토냄새? 뭐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건 진짜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직접 말하면 되지 말할 용기도 없으면서 너무 무례한데...? 괜히 다른 사람들만 기분 나빠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누군지도 모르면서 찔리라고 쓴 경우인가 암튼 되게 무례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타면서 아이폰인거 보고 그런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 나같으면 대놓고 인상 팍 쓰고 주위 둘러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누군지모르니까 저렇게보낸거아냐? 솔직히직접대놓고 말할수있는사람 얼마안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직접 말하던가 아닌 사람들은 뭔 죄야 진짜 어이없고 기분나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완전 찌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와서 말하지는 못하겠고 고작 저런거 보내네;
나도 대중교통에서 향수 심한 사람 보면 기분 좋진 않지만 저런짓까지 하고싶지는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남들이 생각을 하고 굳이 실행하지 않는 일에는 다 이유가 있는데....무례하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1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2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1
12:24 l 조회 12
퇴사 d-31
12:24 l 조회 4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1
12:23 l 조회 9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5
12:23 l 조회 17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2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25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8
12:22 l 조회 14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9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5
12:22 l 조회 21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4
12:22 l 조회 24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7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3
12:21 l 조회 17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2
12:21 l 조회 4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8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4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