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3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그거에 펀딩하면 일본에 수익 다가는거 아냐?? 그거에 펀딩하면 펀딩한 사람들한테 뭔 이득이라도 돌아가나? 투자같은건가? 그게 아니라면 내돈날림+일본에수익감 이건데 단지 추억재생성 하려고 펀딩하는거야? 당최 이해가 안돼서 

 

+오호 라이센스비용만 일본수익으로 돌아가는구나 나는 일본곡이라 콘서트를 열면 꽤 많은 비율의 수입이 전부 일본쪽으로 가야하는줄 알았어! 잘 이해하지 못하고 글써서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이용신 성우님 유튜브 보긴하고 글쓰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음 보고라도 와서 생각해봐... 선택은 쓰니의 몫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우분이 달빛천사 앨범 내는 펀딩 말하는 거라면 일본에 가는 수익은 노래 곡당 200만으로 계약했다던뎅 그래서 2곡인가 3곡 예정이었는데 펀딩 잘 되어서 콘서트도 하고 그러지않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콘서트 비용은 이용신님이 드시는거니깐 소속사랑..상관없을꺼 같은데?

라이센스 비용은 가는거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익 다 가는 거 아니고 라이센스? 비용만 내고 한국판 내는 거야 여태 성우님이 부른 거 다 일본 수익으로 돌아가던 거 이번에 만들어지면 한국 수익으로 바뀌는 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국내 성우 시장발전을 위해서 펀딩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
16:02 l 조회 1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1
지쳐서 이별통보 받고 연락 온 사람 있니....ㅠ
16:01 l 조회 1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
16:01 l 조회 1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
16:01 l 조회 2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
16:01 l 조회 2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16:01 l 조회 3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12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22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1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1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67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4
15:59 l 조회 24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21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20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1
15:58 l 조회 18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3
15:58 l 조회 30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