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3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그거에 펀딩하면 일본에 수익 다가는거 아냐?? 그거에 펀딩하면 펀딩한 사람들한테 뭔 이득이라도 돌아가나? 투자같은건가? 그게 아니라면 내돈날림+일본에수익감 이건데 단지 추억재생성 하려고 펀딩하는거야? 당최 이해가 안돼서 

 

+오호 라이센스비용만 일본수익으로 돌아가는구나 나는 일본곡이라 콘서트를 열면 꽤 많은 비율의 수입이 전부 일본쪽으로 가야하는줄 알았어! 잘 이해하지 못하고 글써서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이용신 성우님 유튜브 보긴하고 글쓰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음 보고라도 와서 생각해봐... 선택은 쓰니의 몫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우분이 달빛천사 앨범 내는 펀딩 말하는 거라면 일본에 가는 수익은 노래 곡당 200만으로 계약했다던뎅 그래서 2곡인가 3곡 예정이었는데 펀딩 잘 되어서 콘서트도 하고 그러지않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콘서트 비용은 이용신님이 드시는거니깐 소속사랑..상관없을꺼 같은데?

라이센스 비용은 가는거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익 다 가는 거 아니고 라이센스? 비용만 내고 한국판 내는 거야 여태 성우님이 부른 거 다 일본 수익으로 돌아가던 거 이번에 만들어지면 한국 수익으로 바뀌는 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국내 성우 시장발전을 위해서 펀딩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5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4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
2:20 l 조회 6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3
2:20 l 조회 8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3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2
2:19 l 조회 7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2
2:19 l 조회 1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0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5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15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1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3
2:17 l 조회 19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5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1
2:17 l 조회 10
같은 역할 10년, 20년 이상 하는 성우들 나이 드는데 목소리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2:17 l 조회 13
침대 창문 옆 나란히가 나아 아님 창문 밑 머리가 나아??
2:17 l 조회 3
난 근데 사실 근로소득으로 좀좀따리 모은다는 생각 안함ㅋㅋ1
2:16 l 조회 17
남초회사랑 여초회사중에 여자가다니기 어디가더힘들까12
2:1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