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86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수시합격때문인지 생각보다 결석? 안 온 사람들도 많아서 놀랬고 (내가 친 고사장은 11명 빠졌었고 옆고사장 옆옆고사장도 이 정도 안 옴) 그냥 엄청 평범한 분위기(?)여서 의외였어 ㅋㅋㅋㅋㅋㅋ 왜 모고 치는 느낌이라고 말한 지 알 거 같았음 진짜 그냥 11모고 치는 기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개개개개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번년도가 되게 좋게말하면 프리? 안 좋게 말하면 산만 했던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뭔가 생각해보면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사실 자서 기억이 안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도 이제 그들만의 리그가 된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왓...라떼는..꽉 차서 쳤는데 요즘은 아뮤래도 수시가 비중이 높아서 그런갑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쉬는시간 너무 시끄러웠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뭔가 이번에 되게 프리한거 같은 느낌이었당... 18학년도 때 내 고사장은 자는 사람도 없었고 밥 먹는거나 쉬는시간때 거의 갠플이었는데 이번 내 고사장은 다 놀더랑... 부러우면서도 나는 공부해야되니깐 산만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쉬는시간 시끄럽고 공부하는 사람 삼분의 일도 안되서 오늘 수능 시험 맞나 의심했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작년이랑 분위기 너무 달라서 놀랐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앙 생각한거보다 훨씬 프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수익 작년이랑 조금 분위기 달라서 놀랬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이과 나형인데 우리반에 예체능애들 많았었어 그래서 수학볼때 나가고 탐구볼때도 나가고 시험 제대로 본거 15명 정도인듯ㅋㅋㅋ 몇몇은 초반에 자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시 비중 높아지면서 수능도 이제 무거운 분위기 보다는 축제 분위기 같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N수라서 몇번 봤는데 올해가 갠적으로 제일 산만하고 시끄러웠던 거 같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시가 많아져서 그런가보다 신기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
9:10 l 조회 1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3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
9:08 l 조회 9
살빼기 개힘드네
9:08 l 조회 11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16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3
9:07 l 조회 15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4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2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5
9:05 l 조회 34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18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3
9:02 l 조회 33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2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35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5
9:01 l 조회 57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8
9:01 l 조회 63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1
9:01 l 조회 13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1
9:00 l 조회 9
웅니
9: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