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87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1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손님이 픽업대에서 들고가다가 쏟아서 내가 다 치웠는데 이거 손님 실수 인데 내가 다시 만들어 줘야해 ..?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님실수면 굳이....할 필요가 업지않을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매장은 무조건 줌... 직영점이여서 괜찮으세요? 다시만들어드릴게요가 메뉴얼...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우리도 직영점이었을 때 다시 걍 만들어드렸었엉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안된다고해 되게 안타까운느낌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손님께서 (치워줬으니까) 감사하다고 하면서 한숨 쉬고 이거 새로 주문할게요ㅠㅠ 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량껏 만들어주는 매장도 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이 어떻게 부탁하시느냐에 따라 다를거 같기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렌차이즈면 해주긴하더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바인데 ...해줘야하나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방금 손님 가셨ㄷ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점장이나없어?ㅠ ㅠ아아면 해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자바칩 시켰는데 다 엎은적 있는데 대신 허쉬 초코우유 컵에 따라서 주셨는데 감사하더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다시 만들어주셨오 ㅜㅜㅜㅜ감사했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렌차이즈에선 해줬엇어ㅠㅠ 내가 쏟아서 치워야하니까 너무 죄송했는데 새로 만들어주기까지 하셔서 너무 고마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랜차이즈고 매장 내에 픽업대 내에서 일어난 일이면 보통 새로 주는 걸 메뉴얼로 한다고 알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차도해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썸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나 일하는데는 프랜차이즌데 안해줬는데.. 다 다르구나 안해준다고 다시 내려와서 뭐라고 해도 안해주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손님 실수면 개인카페는 안해주는 곳도 많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가는 개인카페도 안해주던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투썸에서 빙수 쏟았었는데 새로 만들어주심 ㅜㅜ 감사했다 진짜ㅠㅠ 그리고 우리 엄마도 카페하시는데 다시 만들어주셔! 만들어주는게 좋긴하지만 매뉴얼이 아니면 상관없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랜차이즈는 어차피 내돈보다는 회사돈 느낌인데 개인카페라면 안해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개인카페인데 그런 경우에 손님이 먼저 돈 내려고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개인카페에서 친구가 들고오다가 쏟았는데 만들어주셨었어!! 넘 감사했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스벅이랑 베라에서 그랬는데 스벅은 그냥 아예 새로만들어주고 베라는 중량 줄여서 주시긴 하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일하면서 이런 생각하는데ㅋㅋㅋㅋ 어케 할 것인지 고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점바점이지... 우리 매장은 일단 손님 잘못이면 새로 안 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점바점 사바사 익이 점장이나 매니저같은 결정권자면 해줘도 상관없는데 만약 알바생이면 상급자한태 여쭤보고 하는걸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비스로 다시 해드리는건 있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