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내 미래 계획에는 언제나 강아지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제 같이 할 수 없다는 게 너무 힘들더라 내년 기일에는 강아지 탄생화로 타투를 새기고 유골함도 아빠 명의로 된 ... 산 ?? 가서 묻어줄 생각이야 잘 지내고 있었으면 좋겠어 얼른 보고 싶다 내 새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우리 고양이들 슬슬 나이가 많아지니까 싱숭생숭해지는것같아 ㅠㅠ 쓰니 멍멍이 잘 보내주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검진 꾸준히 받게 하는 게 좋은 거 같아 ㅠㅠ 울 강아지는 너무 일찍 갔거든 10살이었는데 ㅠㅠ 고마워 !! 그냥 열심히 사랑해주고 오래 기억해줘야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유골함 하나 못해준게 너무 후회 된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난 강아지 살아있을 때 너무 못해줘서 유골함이라도 해준 거니까 ... 뭐 비싼 것도 아니었지만 얼른 내가 놔줘야 편한 곳으로 갈 거 같아 !! 일년만 데리고 있으려고 했는데 이제 곧 헤어질 날이 다가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강아지도 쓰니 만나서 행복했을거야 나도 3년 지나고나니까 이제 웃으면서 사진도 보고 가족들이랑 얘기두 하고 그런다 마음고생 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이런 위로 들으니까 괜찮았는데 갑자기 눈물 나네 회산데 힝구 ㅠㅠ 고마워 정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2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
19:49 l 조회 4
내가 못먹는 음식인데 공통점이 뭘까
19:49 l 조회 4
국내여행 2박3일 캐리어 20인치 ㄱㅊ?
19:49 l 조회 2
민트색 가방 너무 사고싶다
19:49 l 조회 4
도서관 자료실에서 공부해도 돼?1
19:49 l 조회 4
난 일부러 소개팅때 샤넬백 들고나가고 시그니엘에서 결혼식하고싶다함
19:49 l 조회 7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19:48 l 조회 18
주린이 욕하디마
19:48 l 조회 8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3
19:48 l 조회 5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1
19:48 l 조회 9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3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9:48 l 조회 16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4
19:48 l 조회 12
이거 한번 예측좀 해줘 ...2
19:48 l 조회 16
오,...
19:47 l 조회 1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2
19:47 l 조회 6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4
평범한 남자가 무시 하는건 상관 안하면서 왜 키큰 잘생남이 무시하면 그건 신경 쓰이면서 기분 나빠해? 2
19: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