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0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사범대야
대표 사진
익인1
응 사범대는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그냥 다녀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언니가 사범대이구 올해 임용 합격했는데 학교 별 차라 없댔었어 우리 언니가 부산대 였는데 그 1차에 부산대 8명 타 부산에 있는 A 대학교 3명이 1차 붙었다면 A대학은 2차 최종 다 합격하구 부산대는 2명인가 3명 붙었다구 했오 사립으로 가는 거 아니구 임용 무조건 준비할꺼면.. 상관 별로 없을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부산대ㅜㅠㅜㅠ완전 멋있다ㅠㅠㅠ 나도 임용 열심히 준비해야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언니는 원래 교대 준비하긴했는디...뭐 결과적으로는 지금 쓰앵님 되었으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꼬리표처럼 대학 이름 따라다니긴 하더라ㅠㅠ 사립은 학연도 좀 중요한 것 같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ㅠㅠㅠㅠㅠ재수하려 했는데 재수해도 같은 과 넣을거라 무슨 의미인가 싶어서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40대가 민주화세대는 아니지
21:13 l 조회 1
진짜 남자든 여자든 20대후반부터는 나이가 있다는 소리를 듣긴하나봄 예나 지금이나
21:13 l 조회 1
본인표출공립 유치원 다니는 익들아 수업은 몇시까지 해?
21:12 l 조회 3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4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6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5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3
익인들아
21:11 l 조회 4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3
21:11 l 조회 19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누가 데이트코스 쭉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음1
21:11 l 조회 5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26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3
21:10 l 조회 4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3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4
21:10 l 조회 24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9
틈새 vs 너구리 1
21:10 l 조회 3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8
21:09 l 조회 26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2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