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2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하울(구매자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장거리 연애하기 전엔 정말 한없이 이해심이 넓고 정말 다정다감했는데 장거리하고 난 후엔 집착과 구속도 심해지고... 연락 꼬박 꼬박 잘해 주고 철벽도 잘 치는 애였는데 싸울 때 맨날은 아니지만 가끔 욕짓거리도 하다가 저번엔 나한테 정말 심한 욕도 하고 다리 벌리고 다닌다느니, 나 노래하는 앤데 노래하면서 제스처식으로 춤도 가끔 추는데 자기 못 보는 곳에서 그러는 거 싫다고 하던 애였거든. 그러면서 노래 실력이 딸려서 춤으로 떼우는 거냐, 평생 무대에서 엉덩이나 흔들어라 이런 말도 했었구... 

근데 내가 그것마저도 걔가 자기는 진심이 아니었고 내가 첫 연애라 잊기 힘들까봐 자기를 잊을 수 있게 하려고 그런 거다. 자기도 매일 힘들었다. 이런 얘기하면서 나도 마음이 약해져서 넘어가주고 다시 만났는데 정말 싸울 때 빼곤 애교도 많고 잘해주고 그러는데... 이번에 또 나한테 ㅂ.ㅅ이라고 하고 걔가 나보다 더 돈을 많이 벌거든? 3-400버는데 난 걔 만나려고 주말 비운다고 평일 이틀 알바해서 월급이 25만원? 30만원 그렇단 말야. 근데 내가 걔에 비해 덜 쓴다고 김치라고 하고 그랬어. 그렇게 해서 헤어지자고 햏다가 찝찝하게 끝내기 싫어서 그냥 어제 서로 오해한 거나 그런 거 풀고 끝내기로 했는데 다시 또 잡으려는지 연락이 계속 와... 자꾸 흔들리는데 난 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지 저런 사람 곁에서 힘들 이유 저어어어언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연애였어서 ㅠㅠ 잊기 힘든 거겠지? 300일 정도 만났는데 흔적이 너무 많아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 연애여서 그런거야~ 나중에 300일이 아니라 3년도 더 넘게 만날 사람 꼭 만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얘만큼 날 예뻐해 주고 그런 사람이 있을까 싶구 그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흐 당연히 있지 당연히!! 저런 인간한테 예쁨 받아봤자 좋은것도 아니야 오히려 쓰니를 좀먹게 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마자... ㅠㅅㅠ... 그냥 좋았던 기억만 남겨두는 게 좋겠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쓰니자신한테 너무 못할짓 하고있는듯.. 쓰니 친구였음 억장 무너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 다 너무 나보고 억장 무너진다고 제발 꾹 참으라고 하긴 해 ㅠㅠ 진짜 이거 시간 지나면 다 괜찮아지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참 힘들긴 한데 그래도 평생은 안가 ㅋㅋ 결국 헤어지게 될거같은데 미루는건 그시간만 늘릴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확 슬플래 아님 감정소모 겁나하고 상처는 상처대로 다받고 할수있는거 다해보고 슬플래 이 차이인듯.. 웬만하면 겪어볼거 다겪고 할수있는거 다해보고 해어지라고 하는데 이건 안그러는게 나아보여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싸울 게 뻔하니까 그냥 다 차단해 버리구 뒤도는 게 낫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연락 받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어진 건 맞지? 제발 그랬다고 이야기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헤어지자고 하구 정말 이제 같은 실수 안 하겠다고도 말했는데 계속 연락이 와서 흔들릴려고 해서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흔들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가 뭐가 아까워서 흔들려 지금은 싹싹 빌고 내가 더 잘할게 이러겠지만 다시 사귀는 순간 또 돌아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너 하고싶은대로 해라.. 어떤거는 시간이 지나야 배울 수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 같아선 다시 만나고 싶은데 주변 지인들도 걱정 많이 해 주고 해서 또 다시 만나는 건 그 사람들한테도 못할 짓이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변에서 하는 말 다 소용없다 너 스스로 깨닫지 않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못끊으면 정때문에 더 끌고 갈거야. 세상 누구보다 내 자신을 먼저로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ㅠㅡ 지금까지도 정 때문에 계속 끌고 온 느낌이야... 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냥 헤어져 세상에 더 좋은 남자 쎄고 쎘어 진짜 .... 다들 말리는 데엔 이유가 있는거임 내 친구였으면 억장 와르르맨션이다 300일 지금 당장은 추억도 많고 힘들 거 같지만 생각보다 별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중에 내가 왜 그런 애를 만났었지 싶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연애니까 더 아쉽고 힘든 거겠지? ㅠㅠ 상처 받은 게 더 크니까 그냥 여기서 끝내눈 게 답이겠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중에 지금 이시간들이 내다버린 N년이였네 한다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만나면 시간 아깝기는 할 것 같애 ㅠㅠ 고마워 익이나...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이렇게 생긴 선크림 뭔지 알아??
16:36 l 조회 1
주린이 60만원 가지고 시작함...
16:36 l 조회 1
패키지여행으로 일본가는데 인원수 40명인데
16:36 l 조회 1
본인표출 위고비 찐 마지막 후기(25.4~26.5)
16:36 l 조회 1
일주일에 운동 세번 겨우 하는데 어떻게 늘리지...
16:36 l 조회 2
수동공격이라는게 뭐임..?
16:36 l 조회 2
목요일 최악이다
16:36 l 조회 5
국가근로붙었어
16:35 l 조회 5
자식만 포기하면 한국사람들 되게 잘먹고 잘살수있는듯?2
16:35 l 조회 7
얘들아 이거 친구가 나 싫어하는거 티내는거임?
16:35 l 조회 5
치위생사익 또는 치아교정한 익 있어?1
16:35 l 조회 8
근장 들어왔다1
16:35 l 조회 13
당근 물건이 편지보내는거 ㄹㅇ
16:35 l 조회 7
교통사고 잘알 있어..?
16:35 l 조회 5
키카에서 일하는데 한 애기가 날 너무 좋아해ㅠㅠ1
16:34 l 조회 9
그 중국인방 앞뒤로 계속 걷는거
16:34 l 조회 2
카페알바 지원 전 사전답사 왔는데2
16:34 l 조회 11
애플뮤직이 그렇게 좋아??4
16:34 l 조회 11
혹시 여권케이스를 일상에서 들고다니는 익들 있니 지ㄷ갑처럼 1
16:34 l 조회 12
아줌마들 왤케 젊은여자한테 꼽을주지
16:3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