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5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엄마아빠가 뭐했다고 휴학하냐는데 

나 학교생활 너무 힘들어서 멘탈, 학점 다 반토막났거든 

휴학하고 알바해서 내 돈으로 다음학기 등록금 내겠다고해도 안 들어주셔 진짜 나 다음학기도 다니면 우울증걸릴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 반대하는 이유가 뭘까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졸업 늦춰지는거 싫어하시는분들 많아 휴학하고 막연하게 논다고 생각하시는경우도 있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학 때 알바해서 200 넘게 벌었는데도 안 좋게보시긴하셨어.. 대체 뭘해야 성에차시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살 지금 휴학중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나도 하고싶어 빨리 말할걸그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도 돼!!!!! 지금 안하면 언제 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3학년이라..ㅠㅠㅠㅠ 다음학기 바로 다니면 바로 졸업반이야ㅠㅠㅠ 졸업연기도 하는 마당에 휴학도 못하면..... 하 진짜 그냥 울고싶어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졸업 한학기 남기고 휴학했었음
부모님한테 휴학때 뭐 공부든 여행이든 알바든 계획 세워서 설득이라도 해봐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고마워ㅠㅠㅠ 지금 토익이랑 알바 얘기만 했는데 너무 뻔한 루트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스물두살인데 반수로 1년 늦었는데도 내년에 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 반대하지 않으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해 살려고 휴학하는 거야 나 그 심정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줘서 고마워... 나만 힘든거 아닌거 아는데 내가 힘드니까 다른건 눈에 안 보이고 나만 보여서..ㅠㅠㅠㅠㅠ 내가 이기적인거 아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나 너랑 동갑인데 너무 힘들고 죽을 것 같아서 휴학했어 1년 쉬고 내년 3월에 복학인데 진짜 훨씬 살맛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휴학하자 지금 그 상태로 졸업반 올라갔다가 ㄹㅇ 죽어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어떻게 설득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에서 좀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 싶다고 했었어 그리고 나는 학교 다니면서 건강이 너무 안 좋아져서,,, 큰 병원 다니거든 아마 그거 때문에 허락해주신 것도 있을거야ㅠㅠ 처음에는 엄청 반대하셨었어 ㅡ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건강문제면 그럴만했겠다..! 나도 자잘하게 많이 아픈데 걱정하실까봐 티 안냈어서 잘 모르시는 것 같아..ㅠ 휴학하고나서 어떻게 살건지 말씀드려보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22살에 휴학 한 사람 인데요,,,^^ 평일 알바 하면서 알차게 살고 있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방학 때 알바 열심히 했어서 휴학하면 연락하라는 사장님 많은데..ㅠㅠㅠㅠㅠ 알바로는 안되나봐 우리엄마아빠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쓰니더 ppt 발표해 나도 아빠가 휴학 반대 하셔서 pot 발표로 내가 휴학 하고 뭘 계획 할 지 발표했더니 그제서야 휴학 ㅇㅋ 해주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ppt라도 만들어야겠다 힘든것보다 그게 낫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빠이팅이야~~~ 휴학 하고 난 좀 내가 세상을 어떻게 살아야할 지 느끼게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도 느끼고 싶다ㅎㅎ 지금은 사는게 사는게 아니야 그저 시험치기위해 강의듣는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들아 나 23살 2학년인데 휴학해도될까........졸업하면 넘 늦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학에 나이랑 학년에 무슨 상관이 있을까 싶다..... 하고싶으면 하는거아니야 휴학ㅠㅠㅠ?????? 난 왜 안된다는거야 아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
14:11 l 조회 3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1
14:10 l 조회 4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
14:10 l 조회 8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4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3
14:10 l 조회 7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
14:10 l 조회 3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28
필터링 풀었다
14:09 l 조회 5
하닉 지금 조정 온거지?4
14:09 l 조회 23
직짱인 옷 좀 골라주랴 .. ㅋ 안목 믿을게ㅜ2
14:09 l 조회 13
내 쌍커풀 무슨 라인이야? 3
14:09 l 조회 16
라면 2봉지 먹고 싶은데 이렇게 섞으면 이상한가?
14:09 l 조회 6
주식 회복 못하면 이재명은 탄핵 당할 준비 해야 됨5
14:09 l 조회 35
더 떨어져라
14:09 l 조회 10
원래 인사과는 제일 엘리트들이 가는 곳 아님?
14:09 l 조회 13
웨딩드레스 입을라면 그냥 일단 내 최대로 날씬하기만 하면되니....1
14:09 l 조회 11
에어컨 업체 예약 잡아서 곧 청소할건데
14:08 l 조회 8
ai 거품론 생기는이유
14:08 l 조회 25
결혼전제로 사귀고있는데10
14:0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