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인문계 고등학교 가고싶은데 성적이 딸리거든 작년에는 커트라인이 77퍼였대 근데 난 82퍼거든 근데 이건 매년마다 다른거니까 뭐 이번해에는 어떨지 모르는데 특성화고가 원서 접수가 먼저야 그리고 인문계가 나중에 원서접수 하는데 인문계에 도박 걸고 넣었다가 떨어지면 특성화 미달인곳 넣을 수 있거든 근데 만약 미달 아니면 완전 똥통 학교 가야해 나 어떡할까 ㅠㅠ? 대학가고싶어 근데 참고로 특성화고 버스타고 우리집에서 편도 40~50분... 

 

1 그래도 인문계에 도박건다 대신 떨어지면 똥통학교 

2 특성화고로 안전하게 가라
대표 사진
익인1
11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혹시 모르는거임 그리고 웬만하면 들어가든데.. 아직도 비평준화인 곳이 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평준화가 모여....??? 그런거 잘 몰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뺑뺑이 아니고 내신으로 들어가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우리 내신에서 뺑뺑인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그럼 커트라인이 뭔 의미야..?? 뺑뺑이면 굳이 걱정할 필요 없다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 몇퍼 안에 들어야 인문계 뺑뺑이... 나머지는 다 특성화 나가리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그리고 생각보다... 고등학교는 가서 나 하기 나름... 오히려 내 친구들 높은 인문계 간 어중간 한 성적 애들 다 망해서 대학 못갔음 걔네랑 비슷한 성적인데 좀 별로인 고등학교 가서 내신 따서 인서울한 애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ㅠ 별로인 고등학교가 특성화였나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인문계인데 좀 별로라고 하는 곳? 근데 ㄹㅇ 대익으로 말하고 싶은건 괜히 내 성적보다 높은 인문계 가서 피터지게 공부할거 아니면 내신 포기하는게 좋아 생각보다 애들 공부 잘하고 기초 튼튼하고 따라잡기 힘들어 그냥 안 좋은 인문계 가서 적당히 잘하면서 내신 따는게 낫지 ㅋㅋ 난 중학교때 이걸 아무도 안 말해줘서 고등학교 잘못 선택해서 딴 안 좋은 고등학교로 복학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 예외는 항상 있어 우리 학교도 동네에서 괜찮은 인문계인데 미달나서 컷 낮았거든 인문계 붙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ㅠㅠㅠㅠ 제발 되게 해주세여 ㅠㅠㅠㅠ 감사해요이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200 0:5228609 0
일상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100 06.24 17:3522027 0
일상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96 06.24 19:371630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9385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5 06.24 17:3316600 1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
11:20 l 조회 1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2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2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2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
11:20 l 조회 3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3
11:19 l 조회 7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1
11:19 l 조회 12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1
11:19 l 조회 8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1
11:19 l 조회 14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7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4
11:19 l 조회 17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3
11:18 l 조회 1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7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7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1
11:18 l 조회 19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3
11:18 l 조회 28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15
따쉬!!!!!!!
11:17 l 조회 10
옌스 잘한다1
11: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