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인문계 고등학교 가고싶은데 성적이 딸리거든 작년에는 커트라인이 77퍼였대 근데 난 82퍼거든 근데 이건 매년마다 다른거니까 뭐 이번해에는 어떨지 모르는데 특성화고가 원서 접수가 먼저야 그리고 인문계가 나중에 원서접수 하는데 인문계에 도박 걸고 넣었다가 떨어지면 특성화 미달인곳 넣을 수 있거든 근데 만약 미달 아니면 완전 똥통 학교 가야해 나 어떡할까 ㅠㅠ? 대학가고싶어 근데 참고로 특성화고 버스타고 우리집에서 편도 40~50분... 

 

1 그래도 인문계에 도박건다 대신 떨어지면 똥통학교 

2 특성화고로 안전하게 가라
대표 사진
익인1
11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혹시 모르는거임 그리고 웬만하면 들어가든데.. 아직도 비평준화인 곳이 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평준화가 모여....??? 그런거 잘 몰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뺑뺑이 아니고 내신으로 들어가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우리 내신에서 뺑뺑인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그럼 커트라인이 뭔 의미야..?? 뺑뺑이면 굳이 걱정할 필요 없다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 몇퍼 안에 들어야 인문계 뺑뺑이... 나머지는 다 특성화 나가리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그리고 생각보다... 고등학교는 가서 나 하기 나름... 오히려 내 친구들 높은 인문계 간 어중간 한 성적 애들 다 망해서 대학 못갔음 걔네랑 비슷한 성적인데 좀 별로인 고등학교 가서 내신 따서 인서울한 애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ㅠ 별로인 고등학교가 특성화였나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인문계인데 좀 별로라고 하는 곳? 근데 ㄹㅇ 대익으로 말하고 싶은건 괜히 내 성적보다 높은 인문계 가서 피터지게 공부할거 아니면 내신 포기하는게 좋아 생각보다 애들 공부 잘하고 기초 튼튼하고 따라잡기 힘들어 그냥 안 좋은 인문계 가서 적당히 잘하면서 내신 따는게 낫지 ㅋㅋ 난 중학교때 이걸 아무도 안 말해줘서 고등학교 잘못 선택해서 딴 안 좋은 고등학교로 복학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 예외는 항상 있어 우리 학교도 동네에서 괜찮은 인문계인데 미달나서 컷 낮았거든 인문계 붙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ㅠㅠㅠㅠ 제발 되게 해주세여 ㅠㅠㅠㅠ 감사해요이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8:11 l 조회 1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
8:11 l 조회 1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1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
8:11 l 조회 1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
8:11 l 조회 1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
8:11 l 조회 1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
하닉 사떠여
8:10 l 조회 28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47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1
8:10 l 조회 38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17
삼전 살말
8:09 l 조회 13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65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1
8:09 l 조회 9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84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8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92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86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