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거이써!!
대표 사진
익인1
바ㅏ리스타 2급 따지는 않았는데 지금 학원 다니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공통점이 없는 자격증 두개인뎈ㅋㅋㅋㅋ??나 컴활2급은 잇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전공이 바리스타쪽이고 지금 사무직쪽으로 직장알아보고있는데 바리스타2급 필기는 되게 쉽게땄는데 컴활2급은 지금 공부할려고하거등!그래서 바리스타2급필기랑 비교했을때 난이도 어느정도인지 궁금해가지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ㅜㅜ 바리스타는 없어서 모르겠다 근데 컴활2급 엄청ㅁ어첨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1도모르는데도 쉬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ㅋㅋㅋ 나도 암것도 모르고 땄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옹!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질문할겡!익인이는 인강으로 요점정리보고했어?아님 인강안보고 기출문제만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학원다녔는데 기출만 풀었어! 실기랑 같이 하는게 공부하기 좋을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