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7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나도 하고싶은거 좀해보고싶어 스펙도 쌓고 제대로논적도없고 친구도별로없고 지쳤어 대학교
대표 사진
익인1
웅 와이낫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 나이 걱정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할때 또 나만 늦어질까봐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혹시 있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왔어!!쓰차받아가지고 이제왔다미안 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아냐 머가 미안행! 아니 그냥 휴학 결정했나 궁금해서 ㅜㅜ 나도 같은 상황 같은 고민 중이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은 거의 90프로야... 솔직히 이렇게 학교만 다니다가는 발전(?)이없는거같아서..사실 우울증도 오래 앓았고 사는게 너무 무기력해 학교다니는것도너무무기력했고 열심히하려고해도 너무무기력해서 아무것도해낼수없었고.. 한살이라도 어릴 때 이것저것내가해보고싶은거 해봐도될까... 취업이 늦어지는건 너무 불안하긴한데 취업이 인생의 다가 아니니까..이대로 취업한다면 나는 취업한후에도 계속무기력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번에 성적 최하점 찍은 거 보고 휴학 거의 확정까지 갔었는데 주변에서 차라리 3학년까지 다니고 휴학하라더라 심지어 난 갑자기 전과 생각까지 들어가지구... 무튼 나도 휴학 한 번가지고 취업 크게 달라질 건 없을 것 같아가지고 하긴 할 것 같은데 지금 할지 3학년까지 다니고 할지 넘 고민된다 무튼 늦은 댓글에 답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 ㅜㅜ 이런 고민에 같이 의견 나눌 사람 주변에 얼마 없었거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익인이 안잤네 나도 ...ㅜㅠ 나도 3학년까지 다니고 할 자신이 없어 지금 이렇게똑같이 일년더해봤자 더 망가지면 망가지지 그냥 내몸질질끌고1년 끌려다닐거같아.. 휴학하는동안 전공공부해서 프로젝트도 좀 하고 그리고..토익점수도 900후반만들어서 토익편입도 시도는 해보고싶어.. 아직 부모님께 말씀은 안드렸어 그냥 내가 저질러버리고 나휴학햄ㅅ어 하고 말할라고....ㅎ ㅠㅠㅠㅠ 맞아 나도 주변에 이런고민나눌사람없어서 인티랑 에타등등 여기저기 많이 물어봤는데 사실 나는 마음속으로 90프로 휴학할 생각이였고 그런결정을해도괜찮다는 인정?조언이 듣고싶어서 여기저기 글 쓰고 물어보고했는데 결론은 해도괜찮다 였어 휴학하는동안 스펙쌓고 다양한경험 해보면괜찮대...우리 좀 늦더라도 괜찮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쓰니있니... 서치하다가 왔는데 너무 내얘기 같아서ㅜㅜ 결국 어떻게 했어?? 휴학하려고 맘먹었는데 나이가 걸려서 너무 고민인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어~~~걍 해~~~! 하고싶은대로 해도 괜찮은거같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처럼 결정 잘했음 좋겠다ㅠ 조언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5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6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9
4:06 l 조회 16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23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0
4:03 l 조회 31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7
4:01 l 조회 49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14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7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00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48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19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4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55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7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36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36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30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73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