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7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그냥 진짜 ㄹㅇ 보이게 두고 가면 치워두는데 휴지에 말아놓고 두고가면 우리는 모르니까 그냥 테이블에 있는 쓰레긴줄알고 테이블매트 돌돌말아서 가져다가 버리는데 나중에 막 4-5시간 뒤에 유지장치 두고갔다고 와서 아 저희 본 직원이 없다 이러면 쓰레기통 뒤져서라도 찾아달라고 10명이면 7-8명정도 다 그렇게 말하는데 그러면 ㄹㅇ 그날 하루 나온 쓰레기 봉투 뒤에서 다 뜯어보고 다 뒤져서 찾아줘야됐었음 ㄹㅇ 그럴때마다 내적눈물흘림
대표 사진
익인1
헐... 찾아줘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교정 안해서 모르는데 그거 나같으면 쓰레기통에서 나와서 끼기 싫을거같은데 진짜 굳이굳이 쓰레기통 뒤져서 찾아달라는 사람들 오조오억명 덕분에 그런사람들 오면 뒤에서 쓰레기통 뜯어야돼서 직원 구역에 쓰레기냄새 진동...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유지장치 곽에다 넣고다닐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곽을 다들 안들고 다니시는지 맨날 휴지에 싸놓고 까먹고 그냥 가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휴지에 돌돌말아 두고 간 사람이 진짜 민폐다.......... 자기물건은 자기가 잘챙겨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유지장치 하는 사람들 오면 내가 팻말이라도 세워두고싶어 "나갈때 유지장치 챙기기" 써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물건은잘챙깁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ㄹㅇ 자기가 챙깁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8:34 l 조회 2
아무리 내가 일 못한다고 해도 인사까지 씹냐
8:33 l 조회 2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3
8:32 l 조회 9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0
8:31 l 조회 38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3
8:31 l 조회 18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17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16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
8:30 l 조회 44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4
8:30 l 조회 146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25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50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4
8:27 l 조회 32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7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3
8:27 l 조회 15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30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8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19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3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2
주린이 제발 도와줘1
8:2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