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통학시간이 왕복 4시간인데 체력이 그냥 제로라 학교만 다녀와도 지쳐서 아무것도 못해..... 근데 학교에서는 친구들끼리 알바 뭐하냐고 말나오면 나 혼자만 안한다고하기도 뭔가 뻘쭘하고.... 교수님들은 알바는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회경험을 하기 위해서라고 그러는데 나중에 취업 자소서 쓰거나 면접볼 때 문제가 될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굳이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뭐 불이익을 받거나 그럴 일은 없겠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ㅇ 다른거하면 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해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지마 그시간에 대외활동을 하든가 학점을 잘 받든가 자격증 공부를 하든가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통학시간에 공부해서 자격증을 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대학생인데 안해 용돈 받아쓰고 모자란거 아부지 카드도 들고댕긴당...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필요없음 ㄱㅊㄱㅊ 나도통학오래걸려서 집오면 진다빠지더라 알바까지하기엔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강날에도 뭘 할 수가 없는게 낮잠 네다섯시간씩 자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마음같아선 자취하고 싶은데 알바 안하고 용돈 조금 더 받는거랑 아예 자취를 하는거랑 돈 깨지는 수준이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공강은 집에서 쉬는날임ㅋㅋㅋ 나도자취하고싶은데 집에서안해준다 돈너무많이나간다고... 내가생각해도 자취는 돈부담 커서 아쉬운대로 살아야지 머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1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1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
16:58 l 조회 3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5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
16:58 l 조회 2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
16:58 l 조회 2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2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2
16:57 l 조회 7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1
16:57 l 조회 6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2
16:57 l 조회 24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3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2
왜 꼭 급할때 이런일이
16:57 l 조회 10
조ㅅ소인데 회식할 때 건배가 개웃겼음ㅋㅋㅋㅋ4
16:56 l 조회 12
휴대폰 중독인데 밀리의 서재 까니까2
16:56 l 조회 20
친구가 좀 이기적인 기회주의자면 정 떨어질 것 같아??2
16:56 l 조회 15
할아버지 장애인 활동지원사 분 점심값
16:56 l 조회 12
너네 최애랑 사주 궁합 봐본 사람있어? 대운
16:56 l 조회 6
아니 명품 왤케 비싸?? 나 23살인데2
16: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