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통학시간이 왕복 4시간인데 체력이 그냥 제로라 학교만 다녀와도 지쳐서 아무것도 못해..... 근데 학교에서는 친구들끼리 알바 뭐하냐고 말나오면 나 혼자만 안한다고하기도 뭔가 뻘쭘하고.... 교수님들은 알바는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회경험을 하기 위해서라고 그러는데 나중에 취업 자소서 쓰거나 면접볼 때 문제가 될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굳이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뭐 불이익을 받거나 그럴 일은 없겠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ㅇ 다른거하면 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해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지마 그시간에 대외활동을 하든가 학점을 잘 받든가 자격증 공부를 하든가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통학시간에 공부해서 자격증을 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대학생인데 안해 용돈 받아쓰고 모자란거 아부지 카드도 들고댕긴당...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필요없음 ㄱㅊㄱㅊ 나도통학오래걸려서 집오면 진다빠지더라 알바까지하기엔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강날에도 뭘 할 수가 없는게 낮잠 네다섯시간씩 자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마음같아선 자취하고 싶은데 알바 안하고 용돈 조금 더 받는거랑 아예 자취를 하는거랑 돈 깨지는 수준이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공강은 집에서 쉬는날임ㅋㅋㅋ 나도자취하고싶은데 집에서안해준다 돈너무많이나간다고... 내가생각해도 자취는 돈부담 커서 아쉬운대로 살아야지 머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2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1
22:06 l 조회 5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6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22:06 l 조회 8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1
22:06 l 조회 7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
22:06 l 조회 4
아니 한국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1
22:05 l 조회 8
남동생 잡도리한거 생각하면 누나잇는 남자가 좋은듯1
22:05 l 조회 8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가 예쁘단건2
22:05 l 조회 19
월드컵 32강부터 중계 못할수도있다는데?
22:05 l 조회 9
163에 55키로 정돈데 6
22:04 l 조회 26
치과위생사 익들아 들어와줘 2
22:04 l 조회 11
아 진짜 예민하고 모든말에 서운해하는 친구 개피곤하다
22:04 l 조회 14
아 인생네컷 홍보 사진에
22:03 l 조회 10
이 가방 오늘 샀눈데 오때5
22:03 l 조회 42
남친이 나 더이상 안좋아한대4
22:03 l 조회 37
대학 쉽게 간 익들 잇니13
22:03 l 조회 31
와 저번주에 -200까지 복구했는데 지금 오백이네
22:02 l 조회 12
타로 보는 사람들은 집가서 스스로 떼보더라 3
22:02 l 조회 28
오버핏 티셔츠 색 vs 프린팅 고르면 뭐가 나을까?2
22: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