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재수생인데 작년엔 12월 초반까지 학교나가고 12월달에 쌍수하고 그래서 붓기도 있고 상처자국때문에 화장도 못해서 집에만 처박혀있었는데 올해는 의미있게 보내고 싶은데 

수능끝나고 할것들중에 추천해줘 

1.알바(한번도 안해봐서.. 근데 지금인기글에 하지말라는..) 

2. 운전면허(이거 지금따야하는 이유가 뭐야?/1종?2종?/ 평균 몇주 걸려?) 

3. 자격증(컴활?등등 추천좀..참고, 간호학과진학생) 

4. 뭐하고 놀아야 하지?? 

5. 등등 꿀팁좀..
대표 사진
익인1
여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기글은 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알바 구할 때 잘 생각하고 구하라는 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되도록 안하고 놀면 좋다고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국어공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는 일본어했었는데 영어를 더 추천해!대학와서 원서로 수업하기도 하고 영어잘하면 할 수 있는거 많거든ㅠㅠ자격증도 괜찮고 회화도 괜찮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대학가도 여행갈수 있지않나? 대학가면 가기힘들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 방학때는 다들 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행여행여행여행
아니면 밀린 드라마 같은거 보면서 휴식도 좋고 !!!
현 간호학과 1학년인데 미리 공부할거 1도 엄ㅅ고 지금 놀아야해!!!!!ㅠㅜ
아 면허는 미리따면 좋아 나는 그때 안따서.. ㅎㅎ언제 딸지 모르겠담 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2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5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3
19:08 l 조회 12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4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1
19:07 l 조회 7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3
목 쪽에 칼 맞으면3
19:07 l 조회 22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3
층간소음해결어케함.. 2
19:07 l 조회 6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5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8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2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4
LCK 근데 신기할정도긴하다ㅋㅋㅋㅋㅋ
19:06 l 조회 9
7월초 제주 뚜벅이 어케 생각해
19:06 l 조회 4
나 주식으로 2000 잃어봄3
19:06 l 조회 26
생리컵 언제 갈아야하는지 시그널있어?
19:06 l 조회 6
지방 대기업 재직 3년차인데 서울 갈 애들은 감 4
19:0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