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이 롱치마에 이렇게 입으면 어때 | 인스티즈

이 롱치마에 이렇게 입으면 어때 | 인스티즈

이 롱치마에 이렇게 입으면 어때 | 인스티즈

 

 

흰셔츠에 네이비 조끼니트, 다크네이비 겨울코트(무릎 살짝 이래까지 와₩
대표 사진
익인1
귀엽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이상할까??? ㅠㅠㅠㅠㅠ 셔츠는 집어넣는 게 좋을까 빼서 입는 게 좋을까? 나 완전 패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 디테일을 모르지만... 옷들이 무난해서 괜찮을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 줄 수 있을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셔츠는 넣는게 예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디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8도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정하고 귀엽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셔츠가 엄청 긴거 아니고 니트보다 쪼금 더 긴거면 내놓고 입어도 예쁠거같아! 분홍빛 도는 셔츠나 아이보리빛도 어울리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난 저렇게 입는 거 되게 부조화스럽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여러 가지 코디 말해 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우터때문에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어
셔츠+치마+조끼 조합은 악세사리나 겉옷에따라 분위기를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조합인데 코트 모양따라 부조화스러워질 수 있어
어깨가 각 잡히고 허리라인이 들어간 성숙한 느낌의 코트보단 어깨선이 잡히지않아서 둥글고 살짝 오버사이즈 느낌이 나는게 어울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 혹시 패디과...? 만약 코트 입어봤는데 안 어울리면 뭘 입는 게 좋을까... 아님 저 치마에 어울리는 다른 상의나 ㅠㅠㅠㅠㅠ 귀찮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패디과는 아니구 미래의 우주슈스 패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숏패딩도 괜찮긴 하겠는데 저런 코디는 한겨울에 입기엔 겉옷이 좀 한정적이야 근데 산악용 패딩인거 아니면 아무장식 없는 롱패딩도 괜찮아
나도 저런 롱스커트 엄청 잘 입는데 나는 블라우스나 도톰한 긴팔 티셔츠 넣어서 잘 입고 다녀 생각보다 같이 입는 상의는 제한이 없어 대신 니트는 좀 애매해질거야 조끼는 괜찮은데 보통 니트는 넣어입기가 힘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헉 대박 ㅠㅠㅠㅠㅠ 너무 길게 자세하게 말해 줘서 너무 고마워 다행히 산악용 패딩은 없다🤘🏻 정말 나중에 우주슈스 패디 될 상이야...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렇게 입어 ! 근데 조끼니트까지 허리안쪽으로 넣어입은적은 없어서 ..기장 짧으면 허리밖으로 내놔도 괜찮을듯 아니면 그냥 가디건같은걸 걸치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끼니트는 집어넣어서 입을 정도로 긴 건 아니라서 빼서 입을 것 같아! 마땅히 입을 만한 가디건이 없다 ㅠㅠㅠ 무튼 너무너무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마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가 그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8도씨 베이직 탄탄 포멀 스커트 아마도 이거 맞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끼랑 코트색이 조화로운 것 같으면 ㅇ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4:03 l 조회 1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
4:03 l 조회 1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1
4:01 l 조회 8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5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4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3
3:53 l 조회 50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3
3:51 l 조회 25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4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2
3:49 l 조회 13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2
마운자로 해본 사람7
3:47 l 조회 33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3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25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4
3:45 l 조회 71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27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18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50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62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