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꿈이 없으니까 열정?도 안 생기고 뭔가를 하고싶다거나, 배우고 싶다거나, 이루기 위해 이런것들을 해야되겠다거나 하는게 없어. 

진짜 불안해. 하고싶은 걸 하고 살고 싶은데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겠어.  

그걸 찾을때까지 백수로 지낼수도 없어서 적성에 안 맞는걸 어거지로 하고 있는데 새벽만 되면 생각이 깊어져  

우울하다.  

꿈이 없는 사람이 제일 힘든거야 정말로... 

하고싶은게 없으니 입시를 다시 준비한다거나, 스펙을 위해 무슨 공부를 한다거나 그런 걸 정할수가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마자ㅠㅠ 뭔가 하긴 해야할 것 같아서 이것저것 시도는 하는데 마음은 방황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도없이 우울해지면 이번생은 그만할까 싶기도 하다ㅋㅋㅋㅋ
적성 안 맞는걸 억지로 해야하는것도 끔찍하고.(잘 하는것도 아니고, 전망이 좋은것도 아니고)
뭐 먹고 살아야 하나 너무 걱정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오히려 하고싶은걸 직업으로 삼기 싫어서 그거 취미로 하려면 돈벌려고 살구있지.... 꿈 없어두 되....세상에 내가 안해보고 모르는게 너무 많은데 내가 아는 작은 지식과 경험중에 꿈 찾으란건 너무 잔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꿈을 고르라면 밥걱정 안하고 평범하게 사는게 꿈이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윗댓글 봤는데 나도 적성안맞아서 전공 다 때려치고 나온인간이얔ㅋㅋㅋ큐ㅠㅜ 너무 안맞는건 할필요가 없지만 그렇다고 너무 맞는거에 집착할 필요도 없는것 같아ㅜㅜ 지금 새로 찾은 일도 내가 하고싶고 적성에 딱 맞는건 아니지만 그냥저냥 전에 했던일보단 죽고싶지 않으니 만족하는 정도야ㅜㅜ 한창 일 그만두고 나도 이거아니면 나 이제 뭐하고 살지랑 일 할 때 자존감이 너무 떨어져서 나 어딜가도 적응 못하면 어쩌지 했는데... 여차저차 그냥 거기가 죽도록 싫었던거였어.... 너무 천직에 목 안매두되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문직이였는데도 뭔가 한번 때려치고 나오니까 지금 일도 평생직장이란 생각안들어서ㅜㅜ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게 직업이란 생각이 들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워ㅜㅜㅜ
내가 아직 시야가 좁은지 전공 아니면 뭘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 배운게 전공 밖에 없는데ㅜㅜ 졸업은 다가오는데 이쪽으로 취업 안 하겠다고 하면 그럼 뭘 해야 하는지 막막해서 그런 것 같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나두 유교과 나와서 그만두니까ㅜㅜ사람인이고 뭐고 스펙에 넣을게 없어서 당시에 너무 우울했는데 또 남들 하는거 배워보니까 어떻게든 살드라구ㅠㅠ 걱정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힘들 때 가끔 읽어봐야지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말도 있긴 하지. 좋아하는 걸 직업으로 삼으면 마냥 좋아할수만은 없다고.
근데 난 똑같이 힘든거 하고싶은 거 해야 덜 힘들게 일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거 아니어도 잘하는거, 나한테 딱인걸 못 찾아서 더 불안한 것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350 06.23 11:5565328 2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63 06.23 13:5753131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4 06.23 09:2774407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675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174 0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1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1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
3:28 l 조회 3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4
3:27 l 조회 11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4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2
3:24 l 조회 19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5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2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7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29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27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19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0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0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