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지금 편의점 알바중인데 8시에 끝나거든 

원래라면 끝나고 집갈때 걸어서 25분정도의 거리를 자전거타고 10분 걸려서 가거든?  

근데 내가 알바하는곳에서 5분정도의 거리인 다이소에 가야할 일이 생겼단말이야  

문젠 다이소는 10시에 열잖아?  

만약에 내가 알바끝나고 피씨방에 있다가 다이소 간다면 거기서 부피가 큰 물건을 사야하는데 그러면 자전거를 못타고 끌고와야 하거든? 글고 약간 피곤쓰한것도 있고! 

근데 내가 알바 끝나고 집갔다가 자고 나서 걸어서 다이소 갔다오면 한시간이 넘게 걸리니까... 너무 귀찮아..! 

 

어떡하지? 다이소는 오늘 무조건 가야돼!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한방에 다 끝내고 집 간다! 집 가면 다시 나오기 싫을 것 같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역시 그래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집은 엄마 하닉 평단20 삼전 5 에서 들어가서
10:06 l 조회 10
35살이고 사회생활 짬밥 10년인데 모를거라고 생각을 한다 1
10:06 l 조회 12
네이버는 ㄹㅈㄷ네 1
10:05 l 조회 22
오늘 연찬데 혼자 서촌 갈말2
10:05 l 조회 8
여즘 주식 보면 약간 그 뭐지 경매 보능 것 같음
10:05 l 조회 6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2
10:05 l 조회 8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1
10:04 l 조회 20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6
10:04 l 조회 21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11
10:04 l 조회 22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15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2
10:04 l 조회 21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10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6
10:02 l 조회 46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1
10:02 l 조회 11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16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1
10:02 l 조회 92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11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3
10:01 l 조회 12
나 요즘 💩 잘싸4
10: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