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내가 부동산은 진짜 잘몰라서그러는데 

 

예를들어 내가 전제산 털어서 2억짜리 아파트를 샀어 

근데 내가 여기서 안살고 세를줬어 그럼 결국 

잔고에 2억>0원>2억되는거잖아 이돈은 근데 못쓰는거아냐? 그사람들 나간다할때 돈줘야하는거아닌가? 아니면 전세값올려달라고해서 그 돈으로 산다는거여?
대표 사진
익인1
월세 일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세로 받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세 들어오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매가가 전월세 가격이랑 똑같진 않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부분 월세나 전세는 보증금이나 전세금으로 계약기간동안 다른 투자를 해서 돈을 불리징 그리고 계약만료되면 원금은 돌려주고 투자해서 이득 본 돈은 내 수익이 되는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값이 올라서 살때보다 더 높은 가격에 팔면 또 이득이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렇다고 전재산을 털어서 집으로 돈버려는건 무모한거지? 사실 나를 꼬드기는데 내가 정보는없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으로 재테크하는건 수익 텀이 너무 길지 않을까...? 전재산 털어서 집을 산다 해도 그 다음 수익이 나기까지 최소 한달 길면 2년인데... 부수익이 없으면 힘들거같아 나도 잘 모르겠오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세면 그돈 예금만해두 이자 들어오구 월세면 걍 돈 받는거구 몇년동안 집값자체도 몇백~몇천씩 오르잖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세근데 얼마정도해? 물론 다다르겠지만..2-3억집에서는 월세120정도하려나? 근데 아무일도안하고 이돈으로 먹고산다는건 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변사람들보니 보통 월세로 받던데? 그리고 만약 전세받은돈이면 다른돈 합쳐서 새집 사더라 이전 집 전세 나간다고 하면 새집 팔거나 새집에서 받은 돈으로 돌려주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돈을불려나가는거야? 뷰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세 전세...그리고 땅 잘고르면 집값올라서 멍이득 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몇개월~몇년 공부하고 할 거 아니면 충동적으로 안 하는 거 추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
6:38 l 조회 4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1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15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7
난 연애사 일절 말안한 애 있음
6:32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2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1
나 체중 강박 생긴거겠지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6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0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2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