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2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샌액희 익...도와주십쇼...
대표 사진
익인1
50~6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밥이 어찌 나오냐에 따라 좀 다른데
정말 생활비는 30만 있어도 충분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사고 맛난거 사먹고 놀러다니면 80 근데 우리집은 사정이 안좋아서 용돈 20 받고 알바비로 나머지 채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기초엔 교재비로만 10만원 넘게 나가고 술값은 2차까지 가면 3만원 5만원 그냥 나온다!! 학생회비도 10만원 중반까지 나오는 경우도 있고 과잠 맞추면 과잠 비용도 나가 그래서 학기 초 3~5월은 한달에 120만원씩 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라면 블랙 부셔먹어도 맛있을까
0:53 l 조회 2
취준 중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지금 예민해서 그런 걸까ㅠㅠ
0:53 l 조회 8
홍대에 9시부터 할거 뭐있어ㅜㅜ?
0:52 l 조회 4
방쿡이 존귀잖아 ㅠㅠㅠㅠㅠ
0:52 l 조회 5
나 이런 거 이렇게 했어 하면 이러는 애들 왜 이러는 거지?
0:52 l 조회 6
치킨시켰는데 이런거 봤어? 4
0:51 l 조회 15
난 솔직히 대구여자면서 대구 싫어하지 않으면 호구 같아1
0:51 l 조회 18
약속 2일전 취소 어떻게 생각해?1
0:51 l 조회 9
만화/애니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
0:51 l 조회 1
영화 피아니스트 본 사람 있어?? 혹시 잔인한거 나와??
0:51 l 조회 3
본인표출 이런 체형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51 l 조회 17
하닉 갑자기 폭락했으면 좋겠는 사람 솔직히 있음????
0:51 l 조회 20
나는 어딜가든 뒷전인것 같아
0:51 l 조회 3
쓰레드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51 l 조회 8
제로콜라 많이 마셨더니
0:50 l 조회 7
공무원 합격하고 취업계 내서 막학기 다닌 사람 있어?
0:50 l 조회 6
포모 올필요가 없는데1
0:49 l 조회 26
이 부품은 피규어 어디에 끼우는 걸까?
0:49 l 조회 12
요즘 피부가 좋아졌는데 뭘까
0:49 l 조회 9
공부 부심 부리는 친구 심리가 뭘까
0: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