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3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삼수생이고 이번에 역대급으로 못봤어  

인서울도 못할거 같아 의대 가고 싶어서 시작한건데 의대 발끝에도 못 미쳐 

엄마 아빠한테 미안해서 집에서 억지로 괜찮은척 하고 있지만 집에서 나올 때마다 뛰어내리고 싶어 

내 수능 성적보고 실망할 부모님 얼굴도 보기 싫고 그냥 내가 다 원흉 같아 

공부는 노력한만큼 나오는거라며 

왜 수능은 해당 안돼? 

내가 진짜 멍.청한거야? 공부머리는 아닌거야? 

그냥 수능에 운이 없다고? 그럼 포기해야 돼? 

난 이거 아니면 하고 싶은 것도 없고 뭘 해야될지도 모르겠어 

살아갈 길은 많다는데 그 길들이 내가 원하는 길들이 아닌데 행복할까 

이제 그냥 다 잊고 그만하고 쉬고 싶어  

애초에 이런 생각도 안들게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하루 푹 쉬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그 마음이야 대학도 가기 싫고 그냥 살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능, 대학이 인생의 전부란 말... 수험생한텐 할 말 정말 아닌 것 같은데.... 누군가에겐 인생의 전부가 아닐 수 있지만... 누군가에겐 인생의 전부까진 아니어도.... 90%이상일 수 있는데... 정말 간절한 사람에겐 인생의 전부일 수 있고... 누군가에겐 살아갈 꿈이자 목표의 시작일 수 있는데.... 쓰니 참 맘 아프겠다... 난 20대후반이지만, 나도 삼수했었고... 망해서 정말 생각도 못할 대학 갔어서 정말... 아직까지 수능 시즌만 되면 괴롭다... 쓰니 정말 피나는 노력했을텐데 ㅜㅜ 정말 수능에 모든걸 걸었을텐데.... 정말 공부는 노력만으론 안 되는 것 같아 나도... 쓰니 정말 노력했을텐데... 하늘이 원망스러울 것 같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이번에지면 우리끝이야?
11:01 l 조회 1
일 안하니까 머리 굳는느낌이야
11:01 l 조회 1
미용실 펌 예약하는데 종류 왤케 맠ㅎ아?
11:01 l 조회 1
하 면접 개떨렸다 ㅠㅠ
11:00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초록글 관심 왤케많이주는데
11:00 l 조회 1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