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10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카페인 먹으면 몸이 너무 힘들어ㅠㅠㅠ완전 낮에 먹어도 밤에 잠 못잔다.....커피 짱 좋아하는데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드링킹하고싶어도 못해ㅠㅠㅠㅠ짱슬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커피 먹으면 배탈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논카페인은 오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논카페인 먹어보까....왠지 커피 맛 다를거같아서 한번두 안먹어봐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나 약간 커피에서도 플라시보 느끼는게 카페인 없는거 먹어도 잠 못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 커피 좋아하는데 마시면 아파서 못 먹고 초코도 좋아하는데 먹으면 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런데 디카페인은 맛이 없어ㅠ 속상행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이름이이뻐
1:55 l 조회 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