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14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ㅇㅌㅌㄹ에서 초보자 추천 세트 사려는데 독학이거든ㅜㅜ그냥 책 보면서 해석 공부하고 막 하려는데 어때? 다른 타로 익들은 어떻게 공부했닝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배우려는건데? 목적도 중요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타로 보러 다니는 걸 좋아하는 것도 있고, 항상 타로 볼 때마다 불안 카드?가 많이 나와서 왤케 불안해하냐는 말을 많이 듣거든ㅠㅠ타로 보다보면 조금 불안함이 덜어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이유라면 배우지 않는걸 추천하는데... 정말로 간절하게 배우고 싶으면 독학은 절대 하지 말고 사사받는게 좋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사는 뭔지 물어봐도 괜찮을까? 매번 건강이나 학업, 진로 같은 거 볼 때마다 불안하고 안 좋게 나와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로 직접 가르침 받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첨에 재미로 타로카드 모으다가 나도 내가 직접 리딩 해볼까로 시작해서 책으로도 공부하고 인터넷으로도 공부하고 하다보니 상담일이 내게 잘 맞는거같더라굽..! 좋아해서 시작하면 본인이 스스로 찾아서 하게 되더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이랑 인터넷 해석 보면서 공부해도 괜찮지? 카드끼리 연결해서 스토리 만들고 이런 건 좀 부족한데 괜찮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그런걸 잘해서 어쩌면 독학으로도 가능했을지도..
근데 나도 관련 수업 제대로 받아보고싶더랍.
부족한 부분 더 채울 수 있지 않을까싶어서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로 카드배운면 도움돼ㅋㅋㅋ 심리상담해주는데도 도움되고 타로아는 지인과 교환해서 뭐 결정하는데 도움받을 수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는 어떻게 공부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터넷이나 책 해설보고 독학했는데 요즘 느끼는게 이렇게만 공부하니까 깊이있게는 못보겠더라고
대략적인건 알겠는데.. 그래서 강의들어볼까 고민중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더워진거같음
17:39 l 조회 1
지금도 올공에 사람 많아?
17:39 l 조회 1
아니 비싸게 주고 찍은사진보다 네컷이 더 예쁨ㅋㅋ
17:38 l 조회 2
회사에서 싫어하는 사람 있으면 어케 지내?
17:38 l 조회 1
토이스토리 5천원 눈동자 2천원 와일드씽 2천원 주고 봄 ㅋㅋㅋ
17:38 l 조회 2
나 팔찌 샀서
17:38 l 조회 4
아 나는 옷 사는 돈이 너무 아까워...
17:38 l 조회 5
생리 일주일 전부터 가슴 겁나 무겁고 아프다ㅠㅠ 다들 이러지?
17:38 l 조회 3
누구나 결혼하면 성격 다 똑같아지더라
17:38 l 조회 13
홍명ㅂ 영상 보면 말을 진짜 못하던데
17:38 l 조회 9
여자는 연애하려고 하면 한다는 거 구라같음..1
17:37 l 조회 15
하닉 300 298 이제 다음 고점은 어디지
17:37 l 조회 7
오랜만에 흰밥 먹어서 인지 생리 전이라 그런지
17:37 l 조회 8
나는 진짜 악의없이 한말인데 친구가 안좋게 의미부여하면 너네는 어떻게 함..? 1
17:37 l 조회 11
가슴 큰 여자들 이거 공감해? 7
17:37 l 조회 23
악마를 보았다
17:36 l 조회 10
구름 진짜 퐁신하게생김☁️🩵 4
17:35 l 조회 51 l 추천 1
아 ㅠ 오늘 너무 덥다
17:35 l 조회 5
근데 여기에 전체공개로 올라오는 회사썰은3
17:35 l 조회 27
문제 없는 가족 많을까..?1
17:3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