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0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9) 게시물이에요
그냥 걔 목소리때뮨에 내귀가 아픈건 둘째치고 카페같은곳애서 말할따 약간 창피해ㅠㅠ ㄹㅇ쳐다보는 사람도 있고..ㅠㅠ 툭히 웃을때 목소리가 진짜 커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신경쓰이는데ㅔ 나도 말은 못해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번에 지하철에서 막 크게 얘기하는데 그냥 혼자 대꾸 잘안하고 고개만 끄덕이면서 살짝살짝 웃어줬다..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용히.시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걔가 일부러 크게 목소리 내는게 아니라 태생적으로 그런거라 상처받을까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조용히 말할 수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태생적으로 커도 조용히 말하기 가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ㄹㅇ.. 나 목소리 큰거 진짜 안 좋아해서 막 내가 목소리좀 낮추라고 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 기자화견 요약
1:06 l 조회 7
아니 나 한탄글 쓰러 왔다가 느낀 건데
1:06 l 조회 6
체험인턴, 계약직 하면서 취준하면 다들 이렇게 살아..?1
1:05 l 조회 17
아 폰 바꿨는데 인티 아이디랑 비번 모르겠어..1
1:05 l 조회 5
상처주는 사람들은 상처 잘 안받음
1:05 l 조회 13
다들 테런하쉴6
1:04 l 조회 23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7
1:04 l 조회 23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3
1:04 l 조회 6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2
1:03 l 조회 14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2
1:03 l 조회 16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4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6
1:02 l 조회 30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2
1:02 l 조회 11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3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6
1:02 l 조회 11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2
1:02 l 조회 8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1
1:02 l 조회 9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5
1:02 l 조회 13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5
1:02 l 조회 22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3
1: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