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4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음 .. 의사들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립적으로 간호를 시행하는게 좋은 간호가 될 수 있겠지 ?
대표 사진
익인1
친절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기준 봉사정신투철 이런거 다 상관없고
실력있는 간호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친절은 불친절만 안이ㅓㅆ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사들의 그늘이라는게 무슨 말인지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 그냥 사회 인식이 수직적인 관계라는 생각이 박혀 있잖아 ! 그런 사회 인식에서 벗어나서 협업관계에서 자립적으로 간호를 제공할 때 좋은 간호가 발생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적은 글이었어 ㅠㅠ 오해했다면 미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무슨말인지 이해했당!! 난 그냥 의사한테서 아예 자립적으로 간호를 시행해도 되는지 궁금해서 물어본거였어 아무래도 의사의 지시에 따라 환자를 케어하는 일이 아닌가 해서..!내가 간호사가 아니라 잘못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움 .. 의사들이 잘 못 오더 내렸을 때 걸러야하는 것도 간호사들의 몫이라고 들었어 ㅠㅠㅠ 협업 관계에서 각자의 몫을 챙기면서 자립적으로 의료 행위를 제공하고, 간호사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일을 할 때 좋은 간호가 발생할 것 같아서 말 한 것이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음 이 댓글 다 맞는말같아!! 익인이 간호대생인지 간호사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학생이라면 좋은 간호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절하고 봉사정신 이런 거 진짜 오히려 간호사의 질을 떨어트리는 것 같음 난 전문성을 갖춘 간호사가 좋은 간호사라 생각해 착한데 실수 많은 간호사가 낫겠어 성격은 무뚝뚝하지만 일은 진짜 잘하는 간호사가 낫겠어 하는 생각...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3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
12:09 l 조회 6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1
12:09 l 조회 5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2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2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5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3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15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19
포기할까..?1
12:07 l 조회 10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19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9
12:07 l 조회 19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15
난 주말에 알바 9시간 하고 집에 오는데 4
12:07 l 조회 13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1
12:06 l 조회 8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23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13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6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3
12: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