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2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6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아...아니 내가 한 말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멘붕와서 눈에 보이는 사람들 전부 아까 그 고객들 같아서 에스컬레이터도 못타겠어.....바닥도 흔들려 보여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다른 사람들 뭐야 진짜 나쁘다... 쓰니야 기분나빠하지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화에서 보면 가만히 서있다가 밑바닥 깨지면서 떨어지는 장면같은 느낌이었음 ㅋㅋㅋㅋㅋ 으어엇 하는데 어떻게 움직일지 대처가 안됨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ㅌㅌㅌ아 내가 다 아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어땠어 사람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사람들이 쇼핑몰 안에서는 느릿느릿 지나가는 둥 물건 보는듯하는데 그 느림이 100배 더 느려지는 기분임 ㅋㅋㅋ 어떻게든 빠져나올 수 없는 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h,,,,, 그 사람들은 왜 그런다니,,,, 완전 무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떡해 쓰니 ㅠㅠㅠ 그렇게 욕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야 직원이 멋있어 보인다는데 지네들이 뭐라고 참내 ㅋㅋㅋㅋㅋ 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도 그 코트 입은 느낌이 나서 어깨 터는중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뭔 ㅠㅠㅠ 퇴사각 잡으셨나 뭐 그런 말을...... 나였으면 뛰쳐나옴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물건이 아니어서 곱게 벗어서 드리고 사람 최대한 없는쪽으로 걷는다고 걷는데 바닥이 움직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 진짜 넘 아찔해 .. 서비스직인데 진짜 그걸 좋은 말로 생각하시는건 아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웹툰에서 보면 대사 글자 없이 어두운 배경에 놀라는 별모양 떠있는 그 순간이었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뭐냐 진짜 그 사람들 어이없네 ㅋ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때 속으로 '괜찮아 괜찮아 나는 괜찮아' 하면서 진심으로 괜찮다고 생각해봐
점원도 눈치없고 고객들은 진짜 네가지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댓글들 보니 살짝 진정됨 아깐 그냥 계속 바닥 뚫고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었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한테 한 욕 아니고 직원한테 한 욕이니까 흘려버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방울이 또로록하고 떨어지는것처럼 3박자가 어떻게 피할겨를 없이 훅훅훅 들어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원도 어이없고 고객들은 더 어이없네 ㅋㅋㅋㅋ 그리고 직원중에 너무 오버하는 직원 너무싫더라. 정도껏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 들어가기 전엔 조용한 점원인줄 알았는데 들어가니 흥이 많은 직원이었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구 닮았다고 칭찬하는 직원 너무 싫다 그냥 너무 잘어울리세요 정도로 해도 살 사람은 사는데.. 그리고 지나가는 손님들도 왜그러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트도 인터넷 주문해야할듯.... 근데 치수 적어놔도 한 번은 입어봐야한다는 생각에 ....하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사람들이 이상한거지 신경쓰지말어ㅠㅠㅠㅠ 뭔데 욕하고가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와중에 이런 말해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쓰니 말 너무 예쁘게 하구 표현도 되게 귀엽게 한다 쓰니 짱 좋은 사람이야 말하는 것만 들어두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고마워 힐링 백오십퍼 됨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왕 내가 쓰니의 힐링이 되어줄 수 있어서 넘 기뿌다 >< 쓰니 넘 사랑스런 사람이니까 못된 말들 신경쓰지 말구 으쌰으쌰 오늘 하루두 행복하게 마무리했음 좋겠어! 나두 오늘 쓰니를 만나서 너무 기분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쓰니가 인티의 보물이셔꾸만~!! 이번달 응모하시는 모든 이벤트 다 당첨되시기 바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이벤트 자주 응모하는구나! 덕담 고마워 이번 달엔 나듀 응모해봐야겠다! 네 말대루 다 당첨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맥이는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대로 먹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는 사람들 정말 무례하다... 그 점원분도 좀 오버한 거 같고.... 쓰니는 정말 하나도 잘못안했으니까 마음에 상처로 안 남았으면 좋겠어...!!! 쓰니는 쓰니자체로 넘나리 멋있고 좋은 사람인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리가 짧아서 반코트만 고집했는데 롱코트 입어봤다가 벌받았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이 무슨 벌이야!!! 쓰니는 뭐든지 입을 수 있고 다 쓰니 자유인걸! 무튼 무너지던 바닥이 단단해졌기를 진심으로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완전 고마워 ㅠㅠ 힐링 150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쁘신데 심지어 키도 크시고 덩치도 약간 있으신데 네일도 있으신 여성분은 당근빠따 남친 있ㅇ시겠지?
4:12 l 조회 1
포켓몬고 유일하게 무서운 순간
4:12 l 조회 1
편의점 알바생 좋아하는데 요즘엔 다 귀찮아짐
4:11 l 조회 4
월요일에 네일 바꾸러 간다
4:10 l 조회 6
마라탕 유행 지남? 2
4:09 l 조회 12
나 가을에 월투 간다 / 만다 …
4:09 l 조회 7
배달음식 가끔 남은거 회사가서 먹고싶은데 가족이 다먹음
4:08 l 조회 10
예쁘고 돈 많고 잘난 애들끼리 친구하면 6
4:07 l 조회 19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5
4:01 l 조회 38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8
4:01 l 조회 55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14
4:00 l 조회 221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14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10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2
3:59 l 조회 12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6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6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8
3:52 l 조회 143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10
3:51 l 조회 42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5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