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20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5
난 아니라고 생긱하는데 친구가 왤케많내

[잡담] 이게 립 많은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개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뮽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같애! 검사 받아본적은 없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하는 색이면 되지 모 ㅎㅎ 이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기준적당??ㅋㅋㅋㅋㅋ한두개 사모으면 저정도는 금방이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정도면 적당...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립 보면 기절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당하지 않나 나 화장품 별로 없는데 립만 저정도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엑...?! 내 기준에서는 적은......... 많은건아닌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기준 적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적은데 이게 많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구가 입술 세개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난 입술 100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 나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기준 많은 편
유통기한 6개월이라 금방 버리게 되는데 6개월 내에 저정도 사모은 거라는 거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기준 많은데 적당히 많은 느낌!
립 은근 야금야금 사다보면 배로 불어있어서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십대나 이십대 초면 많다고 생각해
그땐 3~4개로만 돌려써서(난 그랬음ㅋ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평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화장품 없는 편인데 저정도면 무난 아닌가 정작 저기서도ㅠ쓰는거만 씀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정도가 보통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다적다는 사바사지 머
화장안하는 친구한텐 많은거고 코덕한텐 1개있는 수준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발라?? 그럼 많음
난 샀다가 안바르는게 한트럭ㅠ 바르는건 많아봐야 3,4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기준 너무 적은데.. 나는 초딩때도 립 100개 넘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게 많은 거면 내 방은 올리브영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요정도 있긴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머 적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화장품 없는 편이지만(립 2개) 저정도면 그냥 무난 적당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많은 편이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적당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야금야금 사다보면 많아져ㅜ 뭔가 조금씩 색이 맘에 안든다구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많은거 아냐? 유통기한 전에 다 못바를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슈가긓레이즈드 색깔 모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디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저5배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적당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더 많음..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적다고 생각해... 사실 저거도 다 못쓰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립은 다다익선..적당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많음 내기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 얼터립 색 이름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평범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적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ㅊㄱㅊ 난 그거의 4배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적당과 적음의 사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기준 너무 없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기준은 ㄴㄴ 친구가 많은걸 못본것이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2-3개. 것도 한색만 바르고 다 쓰면 바꿀용도
지인은 70-80개 되더라 ㄷㄷ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저거 4배인데..;;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게적당하다고!?!??? 나 세개 쓰는데도 만ㄹ다고 생각하는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생각보다 별로 없는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 기준 엄청 많음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적은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적은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딱 2개 있어.. ㅎ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71 06.14 23:0428292 1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115 06.14 17:5424177 0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110 9:278360 0
SSG/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15257 0
두산/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10865 0
이거 공황장애야?
10:34 l 조회 1
이번 겨울 휴가 땐 파리나 호주 가봐야지
10:33 l 조회 3
서울역 갈때마다
10:33 l 조회 7
교수님 면담 지각했는데
10:33 l 조회 4
브라 집에서도 해?7
10:33 l 조회 10
인스타 비활하면 따로 비활목록 만든거 감없네
10:32 l 조회 8
읍천리 말차라떼 어땡
10:32 l 조회 4
와 똥꼬 완급 조절 미쳤다 3
10:31 l 조회 17
20억있으면 집살거야? 7
10:31 l 조회 31
눈화장 애굣살 티나게해?
10:31 l 조회 30
내 친구 애낳더니 말하는게..? 엄마 목소리로 변함5
10:30 l 조회 74
아니 인스타 업뎃 이거 뭐야? 추천친구가 스토리칸에 2
10:30 l 조회 36
매콤한 게 땡기네1
10:30 l 조회 9
인티 왤케 사진 오류가 잦냐
10:30 l 조회 2
요즘 잼민이들 가방에 키링 왜케 달고다녀?1
10:30 l 조회 24
난 내가 이쁜줄 몰랐어2
10:29 l 조회 78
올리브영 앱으로 택배주문한 것도 환불대?
10:29 l 조회 13
익들 그거 아러? 유튜브에4
10:28 l 조회 73
교수들 왜이렇게 구라를 치는거야1
10:28 l 조회 35
혹시 맘스터치 무한도전 세트 아직도 해?1
10:2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