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84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대놓고 술값 내라고 한건아닌데 술집가서 나온 금액에서 그냥 n분의 1로 내라고하는데 주기가 싫어.... 나는 한방울도 안마셨는데ㅠㅠ 근데 한병밖에 안시켜서 그거 안주기도 조금 속좁아 보일거같고... 뭐라고 하기도 애매한 상황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안주만 먹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병이면 좀 많이 애매하긴한데 ㅠ 보통 아예 안먹거나 술을 많이 마신거 아니면 n빵 하긴해서 ㅠㅠ
이번엔 어쩡수없이 내고 다음번엔 술자리 안나가거나 음료수 시키거나 하면 괜찮을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가는 쪽으로 해야겠다ㅠㅠ 이번엔 그냥 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병이면 애매하다..그렇게 치면 안주도 먹은만큼 나눠야하잖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그건 그렇네ㅠㅠ 그냥 줘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병정도면 엔빵도 ㄱㅊ을듯 나도 술잘안먹는데 많이먹으면 애들이알아서 따로해주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 많이먹었으면 돈 꽤나 나와서 물어봤을텐데 한병이라 나누면 얼마 안하니깐... 그냥 줄려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진짜 이때 하닉 빨리 사라고 했었는데
23:56 l 조회 1
회피형 상사 최악이다 아
23:56 l 조회 2
난 어렸을 때는 안 이쁜 거 불행하다고 생각했는데
23:56 l 조회 5
청담샵 다니는.익들아 샵 추천 좀
23:56 l 조회 5
소개팅 주선자랑 소개팅 상대랑 썸타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ㅋ
23:56 l 조회 3
여자로 태어나서 초딩때 제일큰 장점
23:56 l 조회 10
아 회사 입싼 사람인지 모르고 다 말햇다가 평판 나락가개 생김 1
23:56 l 조회 8
솔직히 이성과 사랑에 대한 환상은 이미 깨진지 오래라
23:55 l 조회 8
광홍인데 엔터취업하고 싶거든? 포폴 vs 외국어기능 뭐가 더 중요?
23:55 l 조회 4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2
23:55 l 조회 8
여초 커뮤 정보글 지워진다는 얘기 어떻게 생각함?
23:55 l 조회 9
여잔데 키 175 몸무게 82키로임1
23:55 l 조회 14
고양이집사들아 보통 고양이 똥꼬도 만져??
23:55 l 조회 8
아 취준 빨리 끝내고 싶다
23:55 l 조회 4
내일은 꼭 카레를 해먹구 말겟어
23:55 l 조회 4
25살인데 세탁기 돌릴 줄 모르는거 심각한건가?6
23:55 l 조회 9
정민이 보고싶다 ........
23:55 l 조회 9
시비 건 사람 vs 난동 피운 사람 1
23:54 l 조회 7
아 내일 화요일인거 실화야 진짜로?
23:54 l 조회 6
보증금 천만원도 지원 못 받는 삶 슬프다 1
23: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