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1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사실 프로 기다럈는데  

가격도 꽤 있고  

생긴게 못생겨서 ㅠ 디자인은 2가 취저인데.. 

고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프로 사는게 더 낫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같은 이유땜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왕 살 거면 프로 사는 거 추천...
항상 본문 같은 이유로 일부러 전작 샀는데 시간 지나면 솔직히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디자인도 적응해서 괜찮아보이고 항상 후회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슷한 예로 아이폰 8, X 같이 나왔을 때 X가 너무 이상해보여서 8 샀는데 2년 밖에 안 지났는데도 너무 옛날 폰 같고 후회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랑 똑같다 ㅎㅎㅎ
나도 엑스나왔을때
홈버튼있는 아이폰 쓰고싶어ㅛㅓ
8샀는데,, 의견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2주 전에 2 샀는데 잘 쓰고있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밖으로 소리들리는거 어때 ㅠㅠ? 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당히만 틀면 괜찮은거 같은데 아직까지 내 옆에 있던 사람들이 소리 들린다고 하지는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자인은 솔직히 시간지나면 익숙해지는거고 가격때문이면 원래 번들이어폰 잘 쓰고 있었으면 2사 2도 나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한달전에 2샀는데 만족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밖으로 소리들리는거
심해 ㅠㅠ?? 어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 힘드네………
15:08 l 조회 1
아닠 ㅜㅜ 중국사람들 핫, 아이스, 자기가 시킨 라떼도 모를 거면 어떻게 여행 다니는 거임?
15:08 l 조회 1
ㅂ배라 버라이어티4 팩 뭔지 알려줄 사암
15:08 l 조회 1
주변에 나 섬세해하는 사람 있으면 나는 멀리할래
15:08 l 조회 3
오렌즈 빅글로이 많이 커??1
15:07 l 조회 6
20대에 친구들이랑 여행 몇번 가고 나이 좀 먹고선 절대 안감
15:07 l 조회 13
공복 유산소 효과 젛아?5
15:07 l 조회 9
높은 확률로 이 순간 가장 행복한 사람 나임
15:06 l 조회 23
20대가 충주맨 모를수도 있음?5
15:06 l 조회 18
팔뚝살 도대체 어떻ㄱㅔ 빼냐... 3
15:06 l 조회 17
눈 작아지면 좋겠음 눈 큰거 쓸모없음 그냥 눈작아지고 얼굴형 이뻐져라1
15:05 l 조회 5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
15:05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관련 질문 있는데
15:05 l 조회 12
아니 살빼려고 헬스하는데 몸무게 늘어남1
15:05 l 조회 10
소개팅녀 프사가4
15:04 l 조회 29
아이폰 7 중고 256기가 8만원 괜찮지...? 2
15:03 l 조회 14
혀에 혓바늘? 왜 생기는걸까
15:03 l 조회 3
나 딱 30살인데 친구들이랑 요즘 너무안맞음;; 너네도그래?1
15:03 l 조회 17
익들 자급제 휴대폰은2
15:03 l 조회 13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몇그램 이런거 다 지키면서 하는 사람 대단하다
15: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