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6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44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오늘 기사 보고 다시 또 힘들어져서 약 먹고 생각 비우고 있었는데 친구가 전화와서 괜찮냐고 혹시 힘들면 만날까? 너가 좋아하는 거 사줄게 나와 잠깐만 같이 걷자 하는데 눈물이 막 났어 이렇게 고마운 사람이 옆에 있는데도 자꾸만 죽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난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좋은 친구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인생 잘 살았나봐. 그런친구가 한명이라도 있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소중한 친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정말 좋은 사람인가보다. 친구가 먼저 떠올리고 같이 있어주고 싶어하는 소중한 그런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은 사람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도 좋은사람 이니까 주변에 좋은친구가 있는거겠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좋은 사람이 있어서 다행이다ㅠㅠ 친구 말처럼 친구만나서 얘기라두 해보는것두 나쁘지 않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가 좋은사람이라 좋은친구가 있는거야 많이힘들겠지만 좋은친구니까 친구만나서 즐겁게 노는것두 좋을거같아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 친구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말 좋은 친구네 쓰니도 조금만 힘내보자 사람복이 많은 이유는 너도 그만큼 좋은 사람이니까 그런거겠지? 행복하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좋은 친구다... 쓰니도 좋은 친구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가 좋은 사람이라서 좋은 사람이 옆에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가 좋은 사람이라는거야 친구랑 맛난 것도 막고 천천히 대화도 하면서 그렇게 이겨냈으면 좋겠다 쓰니는 정말 소중한 존재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윗댓 다받아. 쓰니도 그 친구에 버금가는 좋은 사람이라 믿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은 사람옆에 좋은 친구가 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있는거 사줄 좋은 친구 있는게 소소한 행복일거야!! 부럽다 쓰니 좋은 하루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인생 잘 살았나보다 너무 좋은 사람이 옆에 있네
그리고 그 사람한테도 쓰니가 너무 좋은 사람인가보다ㅎㅎ
쓰나 생각복잡해질땐 그 친구 말처럼 쓰니가 좋아하는 음식 먹고 좋아하는 일 하고 다시 생각해보자 응?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말 좋은 친구다 그 친구랑 쓰니 오래오래 같이 놀아야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은 친구다 근데 그런 좋은 친구가 쓰니 옆에 있는 걸 보면 쓰니도 엄청 좋은 사람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야...그렇게 자신을 생각해주는 친구가 있다는건 쓰니가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은 친구를 뒀구나. 그만큼 쓰니가 친구한테 소중한 사람이라는 뜻일거야. 친구랑 쓰니 좋아하는 음식 먹으면서 즐겁고 좋은 생각만 가득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은 친구다 쓰니가 좋은 사람이기에 옆에 있는건가봐 ! 나가서 맛있는 거 먹고 기분 좋은 하루로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가 좋은 사람이니까 그런 좋은 친구도 있는거야 맛있는거먹구 좋은생각만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럽다 귀한 존재한테 사랑받고 있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는 모르지만 쓰니 사랑스러운 사람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 친구는 좋은 사람 곁에만 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친구는 유유상종이라고 쓰니가 좋은사람이니까 그만큼 좋은 사람이 옆에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짱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런 친구도 있어서 좋겠다... 난 인생이 외로운 팔자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가 그만큼 소중하고 가치 있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가 멋있는 사람이라 멋있는 친구가 옆에 있는거야 그 친구는 쓰니를 그렇게 소중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미안한데 기사 보고 그게 무슨 말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ㄱㅎㄹ님 돌아가신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친구 한 명만 있어도 정말 인생성공했다구 생각해... 진짜로 좋은 친구가 있어서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가 좋은 사람이니까 좋은 친구가 있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좋은 친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좋은 친구야 ㅜㅠ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소중한 쓰니, 아프지 말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다 그런 좋은 사람을 옆에 둔 쓰니도 좋은 사람일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 살아서 해야할 거 아무것도 없어. 이루어야된다고 할 것 도 없고. 근데 너 세상에 나온 나머지 의무 하나는 지켜야돼. 행복해질 의무... 슬픔을 내가 거둬갈게. 너가 내 댓글 안읽더라도 너 슬픔 내가 거둬갈테니 부디 행복해져라 너의 슬픔은 너의 영혼 대신으로 흩뿌리면 돼. 너 생명을 흩무리기엔 너무도 큰 가치가 있잖아. 행복해져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슬픔을 거두어가지말아 그냥 공중에 흩뿌리자 누가 짊어지지 말고 훨훨 날아가게 두자 그리고선 우리 다 같이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해지자 쓰니도 댓쓰니도 나도 그냥 너 나 할것없이 모두 행복해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좋은 친구 뒀네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죽고 싶다는 생각드는 거는 그냥 증상인 거야 쓰니 잘못 없어 누가 감기걸리고 콧물 훌쩍거리면 그건 그 사람이 못나서 그런 거 아닌 거 처럼! 오히려 쓰니는 그렇게 마음 예쁜 친구가 옆에 있어주니까 분명 좋은 사람일 거야 친구들은 사귄다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 그 친구도 좋은 친구고 쓰니랑 같이 있고 싶어 하니깐 앞으로 더 오래 봐줘 당분간 기사 같은 거 일부러 찾아서 보진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쓰니 정말 가치있는 사람이구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드림 🏐 모닝 댓망
9:15 l 조회 1
오 이재명 대통령 부동산 대책위해 맘카페 회원들과 회담
9:15 l 조회 1
163에 53키로인데 47정도까지
9:15 l 조회 2
필라테스는 평생 수업 받아야 하는 거지?
9:15 l 조회 2
친구 1년 반만에 보는데 13kg 빠진거 티나겠지?2
9:13 l 조회 16
한국인들은 왤케 자기 주제파악 메타인지를 못할까
9:13 l 조회 19
1인가구인데 코스트코 카드 만들까말까5
9:13 l 조회 9
레이어드 고민인익들 C컬펌도 같이 하기 추천
9:12 l 조회 12
마운자로 1주차 끝났다 매우만족1
9:12 l 조회 18
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여경 많이뽑힌거 옹호하는게 이해가 안되네2
9:12 l 조회 20
일본 축구 잘한당....
9:11 l 조회 7
쿠팡으로 시킨 아이스크림 외출해야되는데 오후에 온다는데 ㅠㅠ
9:11 l 조회 12
주식하는 익들 수익 상태 어때? 이미 다들 손절했어?2
9:10 l 조회 21
4대보험 드는 거 중요해…?3
9:10 l 조회 23
하 회사에서 회의참석 전화돌려야하는데 하기싫어 ㅜ 6
9:09 l 조회 34
원래 나이들면서 숙취 심해져?
9:09 l 조회 9
주식 싹다 파란불인데…..7
9:09 l 조회 94
다이어트 나 칭찬해줘2
9:08 l 조회 14
손절당한듯9
9:08 l 조회 26
아 ㅋㅌㅋㅋ 남친이랑 카풀하는데 차에서 내릴때 그 다덜 쳐다보는게 느껴져 ㅠ 3
9:0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